방탄소년단 정국, 다큐멘터리 영화 전 세계 120개 국가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활동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가 공개된다.
15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국의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앰 스틸(JUNG KOOK: I AM STILL)'이 다음 달 18일 한국 CGV와 약 120개 국가/지역의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활동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가 공개된다.
15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국의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앰 스틸(JUNG KOOK: I AM STILL)’이 다음 달 18일 한국 CGV와 약 120개 국가/지역의 극장에서 개봉한다. 10월 4일에는 일본에서 상영을 시작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정국이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부터 11월 내놓은 솔로 앨범 ‘GOLDEN’의 제작 과정과 활동기를 담았다. 그간 공개된 적 없는 정국의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영화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에 위치한 TSX 엔터테인먼트에서 펼친 게릴라 공연, 전 세계 224개 국가/지역의 팬들과 온,오프라인에서 함께했던 팬 쇼케이스 ‘정국 ‘골든’ 라이브 온 스테이지(Jung Kook ‘GOLDEN’ Live On Stage)’ 등의 비하인드를 다룬다.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의 녹음기도 이번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4억 날리고 월세 산다" 이수지가 고백한 '분양사기' 피해
- 김지석, 13세 연하 이주명과 열애…"좋은 만남,지켜봐달라"
- "맹세코 쯔양 과거 몰랐다"던 카라큘라…구제역은 제보받자마자 내용 공유
- '순돌이' 이건주, 무속인 됐다...강남구 삼성동에 법당 준비 ‘예약 폭주’
- BTS 슈가, 또 거짓말? 술집→작업실→집 이동하다 ‘꽈당’
- 안세영이 비판한 배드민턴협회…‘김택규 협회장, 갑질·폭언’ 폭로 나왔다
- '인도네시아 버닝썬'에 승리 출연?…승리 "사실무근. 고소할 것"
- 윤종신·전미라 딸, 중3인데 키 169㎝ 우월한 유전자 인증
- ‘김경수 복권’ 소식에…정유라 “우리 엄마가 무슨 죽을 죄를 지었나” 울분
- 모델핏 변신한 영애씨…몰라보게 달라진 다이어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