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시모와 갈등 우울증 아내에 “당연한 일” 남편에 정색 (이혼숙려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숙려캠프'가 한층 더 강력해진 사연과 몰입감 높은 구성으로 돌아온다.
특히 박하선과 진태현은 부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아내와 남편 양측 의견을 각각 대변하며 '이혼숙려캠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 부부는 가부장적인 남편과 음주 가무를 즐기는 아내의 사연이 서로 팽팽하게 대립하며 '이혼숙려캠프'의 소장인 서장훈마저도 고개를 젓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5일)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는 이혼위기 부부들의 55시간 관계 회복 프로젝트로 새롭게 단장하고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돌아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호랑이 소장' 서장훈에 이어 박하선과 진태현이 '가사조사관'으로 캠프 현장에 전격 투입돼 부부들의 속사정을 파헤치며 적극적으로 관계 회복을 돕는다. 특히 박하선과 진태현은 부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아내와 남편 양측 의견을 각각 대변하며 '이혼숙려캠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어 역할 연기를 통해 육체적, 정신적 문제를 표출하고 치유해 보는 '부부 심리극'이 진행된다. '부부 심리극'에는 박하선과 진태현도 함께 참여해 이들의 연기를 지켜보던 부부들이 울음을 터뜨리기도 했다는데. 과연 위기의 부부들은 심리극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변화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3기 캠프 부부들의 사연은 오늘(15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정다은 애엄마 맞아? 파격 뒤태 대박 [DA★]
- “속옷 다 젖어도 OK” 유이→서인국, 항공사 파산+극강의 공포 끝에 희열 (정글밥)
- 김지석 측 “♥이주명과 열애 사실”…띠동갑 커플 탄생 [공식입장]
- 장광, 실직+사기 피해…‘무명 배우 子’ 장영 알바에 눈물 (아빠하고 나하고)[TV종합]
- 티아라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종식? “♥” 빼꼼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