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작은 손' 논란에 발끈한 차승원, '폭군' 변신 "이번에 아주 많이 했다"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승원이 특유의 유머 감각과 인간미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1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차승원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차승원은 또한 '삼시세끼'에서 함께한 동료 배우 유해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유해진이 자신의 유일한 친구냐는 질문에 차승원은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서로 교집합이 없다. 인수분해를 해보려고 해도 답이 잘 안 나온다"며 두 사람의 성격 차이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차승원이 특유의 유머 감각과 인간미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1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차승원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차승원은 이전에 출연했던 동 채널의 버라이어티 예능 '삼시세끼'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승원은 실제로도 요리를 자주 하냐는 질문에 "안 하지는 않는다"며, 최근 친한 지인으로부터 '삼시세끼'에서 요리를 진짜로 했냐는 질문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보는 눈이 많아 거짓말로 할 수 없다"며, 프로그램에서 셰프가 도와준다는 오해에 대해 "거기서 무슨 말이 나올 줄 알고 거짓말을 하겠냐"고 해명했다.
또한, 차승원은 '삼시세끼'에서 요리하는 음식의 양이 적다는 지적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그는 "커뮤니티마다 손이 작다고 말이 많더라"며 "이번에 정말 많이 했다, 토할 정도로 많이 했다"고 농담 섞인 반응을 보였다. 그는 실제로는 사람들에게 풍족하게 음식을 주는 걸 좋아하지만, 잔반 처리가 어려워 일부러 양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차승원은 "38도 더위 속에서 웍을 거치대 없이 쓰면서 요리하는 게 쉽지 않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시는 분들이 풍족하게 먹는 모습을 보고 즐거워하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음식의 양을 조절하겠지만,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차승원은 또한 '삼시세끼'에서 함께한 동료 배우 유해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유해진이 자신의 유일한 친구냐는 질문에 차승원은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서로 교집합이 없다. 인수분해를 해보려고 해도 답이 잘 안 나온다"며 두 사람의 성격 차이를 언급했다. 하지만 그는 "이견이 있어도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서로의 마지노선을 넘지 않는다"며, 유해진이 자신에게 1~2% 정도 더 양보해 주는 점에 대해 감사함을 표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철♥윤세아, 부부됐다..“든든하고 의지 돼”
- 송영길 “이혼 6년차..두 아들 육아 중. 아내 빈자리 너무 커” (동치…
- 이강인 옆에 있는 211cm 괴물은 누구?...'연봉 700억' 지구 1…
- 캐나다 미녀 육상선수, 성인콘텐츠 사이트 활동 들켰다…銅메달 회수되나
- "수컷 개 중성화 수술해도 수컷" 비난에 트랜스젠더 골퍼 "남 탓" 반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