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양세찬이 술 취한 나 업어줘…사랑 느꼈다"(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김완철/이하 '홈즈')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홈즈'의 코디들이 경상남도 거제시와 전라남도 목포시로 아주 특별한 임장을 떠난다.
이날 방송은 여름특집으로 '홈즈'의 코디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경상남도 거제시와 전라남도 목포시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아주 특별한 임장을 떠난다.
전라남도 목포시를 찾은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은 목포시의 구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유달산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김완철/이하 ‘홈즈’)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홈즈’의 코디들이 경상남도 거제시와 전라남도 목포시로 아주 특별한 임장을 떠난다.
이날 방송은 여름특집으로 ‘홈즈’의 코디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경상남도 거제시와 전라남도 목포시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아주 특별한 임장을 떠난다.
전라남도 목포시를 찾은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은 목포시의 구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유달산에 오른다. 이어 세 사람은 맛프라 체크를 하기 위해 인근 식당을 향한다. 양세형과 양세찬은 순식간에 공깃밥 3그릇을 흡입하는 등 제대로 입이 터졌다고 한다.
이 자리에서 박나래는 과거 자신이 양세찬을 짝사랑하게 된 사건을 고백한다. 그는 “과거 양세찬이 술에 취한 나를 업어줬다. 순간 ’이게 사랑이구나~‘라고 느꼈다.”라고 말한다. 이에 양세찬은 “그때, 이용진이 날 지켜줬다. 이용진이 박나래에게 ’세형이 동생이니까 건들이지 마라‘라고 경고해줬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또 박나래는 “양세형을 불러 동생 양세찬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려고 했는데, 양세형이 먼저, ‘나 좋아하면 안 된다!’라고 말해 ‘0고백 1차임’을 당했다.”고 털어놓는다. 이 밖에도 세 사람은 다양한 흑역사를 고백하며, 우정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세 사람은 서울에서 목포로 귀향한 사람의 작업실과 숙소를 임장한다. 일본식 가옥(적산가옥)을 고쳐 만든 작업실로 가로로 긴 일본식 건물의 필지를 나눠 벽을 세워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실내는 아픈 역사를 잊지 않기 위해 천장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었으며, 숙소 역시 리모델링을 통해 매력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해 눈길을 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목포의 딸' 박나래, 양세형·양세찬과 목포行 "이틀 전부터 금식해야"
- '구해줘! 홈즈' 5주년 리브랜딩 새 포스터 공개…'시청자 맞춤' 포맷 변신!
- 존박X주우재, 대단지 아파트 인프라 갖춘 '도심 속 주택' 찾았다('홈즈')
- ‘구해줘! 홈즈’ 존박, 용어 정정 “‘스킵 플로어’ 아니고 ‘스플릿 플로어’”
- 존박, ‘육아 선배’ 장동민 “방 4개라도 아빠 공간 없다”에 고개 ‘푹’ ‘홈즈!’
- ‘구해줘! 홈즈’ 존박, “아직도 평양냉면 좋아하나요?” 에 응답!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