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독픽2에 클라우드 기반 게임서비스 '지포스나우' 등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유독픽)2'의 신규 혜택을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시작한 유독Pick2는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서비스 7종, 라이프 쿠폰 22종으로 혜택 확대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유독픽)2’의 신규 혜택을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시작한 유독Pick2는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이번에 선택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로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 등 웹툰·웹소설·만화 플랫폼과 클라우드 기반으로 ‘원신’ 등 1300여 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나우’ 구독권이 추가됐다.
신청가능한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 라이프 쿠폰은 22종으로 매월 구독료는 선택하는 미디어와 쿠폰에 따라 최대 63%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VIP 등급 고객은 매달 4000 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독Pick은 지난해 11월 시즌1을 론칭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9900원에 제공해 MZ세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유독 Pick 가입 고객 중 70% 이상이 MZ세대로 나타난 바 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 하이브니? 아닙니다"… 민희진·어도어 퇴사자 공방 점입가경
- "55세에 출소"...여친 살해 뒤 안마방서 알몸으로 자던 해경 [그해 오늘]
- 올림픽 金 리디아 고 "초현실적인 일...다음 목표는 메이저"
- 이통사 직원 연봉 SKT 8600만원 최고…근속연수 KT가 최다
- 남성의 상징성을 끌어올릴수 있는 보양식은 무엇?
- ‘음바페 데뷔골’ 레알, 아탈란타 꺾고 슈퍼컵 우승... ‘통산 6번째’
- "추석 연휴 해외 여행 수요 몰린다"…항공업계, 노선 증편 '분주'
- 엠폭스 확산…WHO, ‘공중보건 비상사태’ 재선언
- 與 '포털 불공정 개혁' 토론회에 끝까지 남은 국회의원이 한 말은
- 尹, 오늘 광복절 메시지…새 통일 담론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