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DX데이터스쿨 3기’ 개강…미래 미디어 인재 육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이 디지털 전환(DX) 시대를 이끌어갈 미디어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9일, 'LG헬로비전 DX DATA School 3기'가 본격적으로 개강해 28명의 교육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6개월간 1000시간의 집중 교육을 통해 실무형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으로, 무료 교육과 자격증 비용 지원, 취업 가산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LG헬로비전은 이를 통해 AI와 DX 시대의 방송 미디어 산업 혁신을 주도할 인재를 육성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헬로비전이 디지털 전환(DX) 시대를 이끌어갈 미디어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9일, ‘LG헬로비전 DX DATA School 3기’가 본격적으로 개강해 28명의 교육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6개월간 1000시간의 집중 교육을 통해 실무형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으로, 무료 교육과 자격증 비용 지원, 취업 가산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LG헬로비전은 이를 통해 AI와 DX 시대의 방송 미디어 산업 혁신을 주도할 인재를 육성할 계획이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릉'에 구멍 뚫은 50대 여성 검거…세계문화유산에 왜?
- "시신 수천구로 뭘 했나" 장례업체가 훔친 시신과 유골로 한 짓
- 슈가 '뉴스룸' 도로질주 CCTV는 오보… 영상 비공개
- "나 서울대생 엄마야" 차량 스티커 두고 시끌..."학벌 조장" "자유"
- "55세에 출소"...여친 살해 뒤 안마방서 알몸으로 자던 해경 [그해 오늘]
- 허미미 '한 방'에 뽑아내는 장미란...귀국 장면 화제
- '난카이 대지진' 나면 한국에도.. "제주·남해 쓰나미"
- 와이퍼 뜯어내더니 차 앞유리 '퍽퍽'…공포에 질린 목격자들(영상)
- ‘성별 논란’ 금메달 복서, 머스크·해리포터 작가 등 무더기 고소
- "밀린 학원비는?" 우월적 지위 이용 10대 제자 성폭행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