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블루오션 페스타 2024 엑티브 댄스 컴피티션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양산시는 오는 9월7일 황산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양산시체조협회 주최·주관하고 시와 시 체육회 후원으로 '양산 블루오션 페스타 2024 액티브 댄스 컴피티션'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GX, 댄스 종목으로 진행되며, 총상금은 870만원이며,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는 오는 9월7일 황산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양산시체조협회 주최·주관하고 시와 시 체육회 후원으로 '양산 블루오션 페스타 2024 액티브 댄스 컴피티션'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GX, 댄스 종목으로 진행되며, 총상금은 870만원이며,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는 유명 댄서들의 특별 퍼포먼스로, 참가자와 관람객들은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댄서들의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무대를 직접 경험하며, 다양한 댄스 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러한 특별 공연은 대회의 화려함을 더하고, 댄스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뜨거운 여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낙동강 수변공원인 황산공원에서 개최되어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전국의 많은 참가자와 관람객들이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생활체육 동호인과 댄스 동호인들의 대중화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