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하고 텐트 패키지 받아보자" [2024 콘텐츠유니버스]
이민하 2024. 8. 14. 2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가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티켓과 '사전 등록하고 텐트 패키지(세트) 받아보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텐트 패키지가 포함된 특가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를 검색하면 손쉽게 이벤트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유니버스 코리아, 인터파크 티켓 공동
선착순 350명 대상 티켓 30% 할인 특가 제공
'원터치 팝업 텐트·매트·침낭 세트' 무료 배송
선착순 350명 대상 티켓 30% 할인 특가 제공
'원터치 팝업 텐트·매트·침낭 세트' 무료 배송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2024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가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티켓과 ‘사전 등록하고 텐트 패키지(세트) 받아보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개막 2주를 앞두고 사전 붐업 조성을 위해 선보이는 ‘깜짝 특가’ 이벤트다. 사무국이 1년간 엄선해 구성한 50여 개 프로그램을 30% 할인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특가 티켓과 함께 제공하는 정가 27만원 상당의 텐트 세트(텐트·매트·침낭)는 덤이다.
이달 29일과 30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2전시장 6홀)에서 열리는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는 융복합 콘텐츠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영상과 화상, 음악 등 전통적 개념의 콘텐츠는 물론 생산·제조, 금융, 유통, 레저, 뷰티·헬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융복합 콘텐츠 활용법을 강연과 전시·상담, 체험·이벤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슬로건인 ‘일상이 콘텐츠다’는 기존 산업과 업종의 경계를 초월하는 ‘융복합’의 본질과 속성을 반영한 주제다. 이틀간 행사 현장에선 융복합 콘텐츠 개발과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강연 프로그램 ‘CU 이노베이션 포럼’, 게임 기획부터 개발, 마케팅 노하우를 알려주는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메가 인플루언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주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허브’ 그리고 업종과 산업의 경계를 뛰어넘어 융복합 비즈니스 기회를 엿볼 수 있는 상담회, IR피칭, 네트워킹 파티 등 50여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선착순 특가 이벤트는 350명을 채우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특가(7만원) 티켓과 함께 제공하는 텐트 패키지는 토종 캠핑 브랜드 콜핑(KOLPING)의 2인용 ‘원터치 팝업 텐트’와 ‘침낭’(하절기), ‘매트’가 한 세트다. 텐트 패키지는 행사 종료 후 10일 이내 ‘무료’ 택배 서비스를 통해 배송할 예정이다.
텐트 패키지가 포함된 특가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를 검색하면 손쉽게 이벤트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이민하 (minha1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선릉'에 구멍 뚫은 50대 여성 검거…세계문화유산에 왜?
- 허미미 '한 방'에 뽑아내는 장미란...귀국 장면 화제
- 와이퍼 뜯어내더니 차 앞유리 '퍽퍽'…공포에 질린 목격자들(영상)
- "밀린 학원비는?" 우월적 지위 이용 10대 제자 성폭행 시도
- ‘성별 논란’ 금메달 복서, 머스크·해리포터 작가 등 무더기 고소
- 왜 하필 지금? 지하철역에서 '독도' 조형물 연달아 철거
- '난카이 대지진' 나면 한국에도.. "제주·남해 쓰나미"
- "경찰들 다가가자"...'음주 스쿠터' 슈가, 집 앞 인도서 꽈당
- 이주명, YG 떠나 ♥김지석 소속사로…열애 인정→이적까지 [공식]
- '불혹? 그게 뭔데' SSG 노경은, 역대 첫 2년 연속 30홀드 눈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