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광동에 2대1 역전승...kt와 함께 PO 확정

김용우 2024. 8. 14. 22:3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LCK 서머 2라운드

► 광동 프릭스 1대2 T1

1세트 광동 프릭스 승 vs 패 T1

2세트 광동 프릭스 패 vs 승 T1

3세트 광동 프릭스 패 vs 승 T1

T1이 광동 프릭스에 역전승을 거두고 kt 롤스터와 함께 LCK 서머 플레이오프 티켓을 따냈다.

T1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2라운드 광동 프릭스를 2대1로 꺾고 시즌 10승(7패) 고지에 올랐다.

T1은 이날 승리로 kt 롤스터(9승 8패, 0)과 함께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반면 시즌 10패(7승)째를 당한 광동은 남은 DRX와의 최종전을 잡아낸 뒤 BNK 피어엑스(8승 8패, -3)의 남은 경기(한화생명e스포츠, T1) 결과를 지켜봐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오너' 문현준의 바이 활약으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린 T1은 3세트 초반 '케리아' 류민석의 브라움이 바텀 정글을 돌며 '커즈' 문우찬의 니달리 성장을 방해했다.

경기 17분 바텀에서 벌어진 전투서 '안딜' 문관빈의 노틸러스를 잡은 T1은 경기 23분 대지 드래곤을 스틸 당했지만 도망가던 병력을 제압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T1은 경기 28분 대지 드래곤 영혼을 가져왔고 근처에 있던 광동 병력을 초토화시켰다.

광동의 미드와 탑 3차 포탑을 밀어낸 T1은 경기 35분 광동의 본진 넥서스를 파괴하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