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김영대, 짝사랑 박주현 구하다 최예빈에 피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가족' 배우 김영대가 흉기에 찔렸다.
14일 밤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첫 방송에서는 박경호(김영대 분)가 이수연(최예빈 분)이 휘두른 흉기에 습격당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연은 박경호의 집에서 그가 최선희(박주현 분)을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것을 목격했다.
그곳에서 이수연은 가발이 벗겨진 채 박경호에 흉기를 들이밀고 위협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밤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첫 방송에서는 박경호(김영대 분)가 이수연(최예빈 분)이 휘두른 흉기에 습격당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연은 박경호의 집에서 그가 최선희(박주현 분)을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것을 목격했다. 박경호를 짝사랑한 이수연은 "거지 같아. 하지 마 그런 거. 실패할 거야"라며 못마땅한 심기를 드러냈다.
한편, 이수연이 박경호의 집에 들어가는 걸 목격했던 최선희는 수상한 소리가 들리는 것을 듣고 박경호의 집에 따라 들어갔다. 그곳에서 이수연은 가발이 벗겨진 채 박경호에 흉기를 들이밀고 위협하고 있었다.
최선희가 나타나자 이수연은 분노에 찬 목소리로 "여기 왜 온 거야? 오지 않기로 약속했잖아. 왜 약속을 안 지켜? 왜 사람 미쳐버리게 만드냐고"라고 한 후 "내 인생 이렇게 된 거 다 너 때문이라고!"라며 이수연에 흉기를 휘둘렀다.
그런 이수연을 박경호가 막아섰다. 결국 그는 최선희 대신 이수연의 흉기에 찔려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은, ♥조우종도 '헉'하는 비키니 뒷태 - 스타뉴스
- "여러 X욕으로.." 민희진, 사내 성희롱 진실 공방 - 스타뉴스
- 윤은혜, 베이비복스 불화설 또.. - 스타뉴스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BTS 슈가 '픽' 쓰러졌다..추가 CCTV 보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솔로곡으로 日 Deezer 차트 1위부터 줄세우기..폭발적 인기 - 스타뉴스
- "직접 기획"..방탄소년단 진, 스페셜 팬 이벤트 개최한다 [공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킹 오브 K팝' 1위..6년 연속 '왕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어..'2024 MTV EMA'서 '베스트 K-팝' 수상[공식] - 스타뉴스
- "우주대스타 뷔" 방탄소년단 뷔, 브랜드 고급화·대중화 '막강 영향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