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뮤지컬 출연…전설의 영웅, '조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MJ가 뮤지컬 '조로'에 합류한다.
판타지오 측은 14일 "MJ가 뮤지컬 '조로: 액터뮤지션'(이하 '조로')에 출연한다"며 "전설의 영웅 조로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MJ는 조로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조로: 액터뮤지션'은 다음 달 11일에 개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아스트로' MJ가 뮤지컬 '조로'에 합류한다.
판타지오 측은 14일 "MJ가 뮤지컬 '조로: 액터뮤지션'(이하 '조로')에 출연한다"며 "전설의 영웅 조로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조로'는 19세기 초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한다. 상류 계급인 스페인 귀족의 아들 디에고의 모험담을 그린 작품이다.
MJ는 조로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조로는 군중을 위해 맞서는 영웅이다.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배우들이 춤과 노래는 물론 바이올린, 퍼커션, 트럼펫, 기타 등 직접 악기 연주를 선보인다. MJ가 올라운더 매력을 펼칠 전망이다.
MJ는 아스트로 메인보컬이다. 그동안 '제이미', '잭 더 리퍼', '겨울나그네'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로 인정받았다.
'조로: 액터뮤지션'은 다음 달 11일에 개막한다. 서울 종로구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사진제공=판타지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