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부터 상품권까지.. 경남, 17일 충북청주와 홈경기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

강필주 2024. 8. 14. 1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FC가 홈경기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남은 오는 17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충북청주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7라운드 홈경기를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여름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경남은 여름 경품인 경남이왕부채를 G멤버스 예매자 및 시즌권자 대상으로 선착순(1,000명)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경남FC 제공

[OSEN=강필주 기자] 경남FC가 홈경기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남은 오는 17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충북청주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7라운드 홈경기를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여름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경남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입장 게이트에서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경남은 여름 경품인 경남이왕부채를 G멤버스 예매자 및 시즌권자 대상으로 선착순(1,000명) 증정한다. 직관 필수템 대왕 손풍기는 미로 드리블 방탈출, 워터건 사격, 프리킥 존 등 장외 축구 테마파크 체험존 참여 시 받을 수 있다.

경남은 '첫 골! 첫 어시스트를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그라운드100' 이벤트 성공 시 여름 휴가 지원금 100만 원을 지급하며 댄스타임, 영상퀴즈 등의 전광이벤트로도 경품을 준다. 

경기장 내외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똥손 자랑 시즌2 '나는 카피라이터다' 응원 문구를 전시, 응원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 7, 8월 홈 3경기 모두 관람한 팬들에겐 추첨을 통해 선수단 실착 서드 유니폼을 선물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