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 소노인터내셔널과 산학협력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지난 13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소노인터내셔널(대표 이광수, 이병천)과 협약을 했다.
이현주 HiVE사업단장은 "㈜소노인터내셔널과의 협약을 통해 인력 채용 수요에 기반한 총 3개의 고등직업교육(푸드메이커, 반려견관리사, 라이프가드)을 제공하고, 교육수료생 전원에게 비발디파크(홍천)에서 인턴십 기회를 부여 하기로 협약하였다"며 "인턴십을 마친 수강생에게 채용약정형 직업교육을 통해 채용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HiVE사업단 목표인 6차산업기반 관광특화 인재양성에 이바지하고 상호간에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지난 13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소노인터내셔널(대표 이광수, 이병천)과 협약을 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정착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 및 운영 ▲지역 현안 해결 및 평생직업교육 활성화 공동 협력 ▲청‧장년 취‧창업 기반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 지원 ▲사업 운영을 위한 인적‧물적 인프라 공유 ▲그밖에 사업 수행과 관련된 상호 협력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현주 HiVE사업단장은 “㈜소노인터내셔널과의 협약을 통해 인력 채용 수요에 기반한 총 3개의 고등직업교육(푸드메이커, 반려견관리사, 라이프가드)을 제공하고, 교육수료생 전원에게 비발디파크(홍천)에서 인턴십 기회를 부여 하기로 협약하였다”며 “인턴십을 마친 수강생에게 채용약정형 직업교육을 통해 채용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HiVE사업단 목표인 6차산업기반 관광특화 인재양성에 이바지하고 상호간에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입생에게 첫학기 50%의 장학금을 지급(정원 내 국가장학금 신청 필수)하는 한림성심대학교의 2025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2일까지이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탄핵 청문회, 주요 증인 불출석에 '권익위 논쟁' 파행까지
- '한동훈 컬러' 더 짙어졌다…대폭 교체로 당직인선 마무리
- 사이버 렉카 '구제역·카라큘라' 등 줄줄이 구속된 채로 재판행
- 윤석열과 11번 만났던 단짝 기시다, 지지율 10% 전전하다 연임 포기
- 尹대통령 "자유민주 정부 수립 영웅들, 한강의 기적 이끈 지도자 있었다"
- 한동훈에 '견제구' 던진 오세훈 "韓은 평생 수사, 나는 서울시장직 경험"
- 야권·시민단체, 광복절 맞아 "뉴라이트 독립기념관장 사퇴"
- 與김성태 "독립기념관장, '일본 국적' 발언 부적절"
- 7월 '쉬었음' 인구, 한달 사이 두배 수준 증가
- 이종찬 "독립기념관장 인사, 이 기회에 김구 죽여버리자는 음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