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 셀프 촬영 사진이 이 정도? 실물 얼마나 예쁜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넘사벽' 비주얼을 뽐냈다.
소유진은 지난 13일 개인 채널에 "가족사진 찾으러 갔다가 아이들과 셀프 추억 사진도 남기고~ 오늘도 행복 하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가족들과 함께 셀프 사진 스튜디오에서 촬영 중인 모습이다.
소유진은 셀프 촬영에도 화보 촬영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소유진이 ‘넘사벽’ 비주얼을 뽐냈다.
소유진은 지난 13일 개인 채널에 “가족사진 찾으러 갔다가 아이들과 셀프 추억 사진도 남기고~ 오늘도 행복 하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가족들과 함께 셀프 사진 스튜디오에서 촬영 중인 모습이다. 소유진은 셀프 촬영에도 화보 촬영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유진은 깔끔한 재킷 패션부터 크롭 된 티셔츠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도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팬들은 “와 너무 예쁘다 모두”, “누나 늙지를 않네요”, “멋진 엄마와 예쁜 아이들”, “행복해 보여서 미소가 절로”, “진짜 여신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진은 요리 연구가이자 사업가인 백종원과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소유진 개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