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귀한 셀카 한 장 올렸는데 “실수로 올리신 건가요?” 반응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셀카를 공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정우는 14일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를 본 팬은 "사진 실수로 올리신 건가요?", "하정우 얼굴은 성은이 망극", "브로콜리 스타일인가요? 귀엽네요", "왜 귀여운 거냐고", "증명사진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정우는 최근 개인 채널 개설로 소탈한 일상을 전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하정우가 셀카를 공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정우는 14일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정우는 셀카를 촬영하는 모습이다. 하정우는 검은 뿔테안경과 티셔츠, 부스스한 머리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하정우의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줘 눈길을 끈다.
이를 본 팬은 “사진 실수로 올리신 건가요?”, “하정우 얼굴은 성은이 망극”, “브로콜리 스타일인가요? 귀엽네요”, “왜 귀여운 거냐고”, “증명사진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반응도 뜨겁다. 고현정은 “정우닷!”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고 엄정화, 정재형도 이모티콘을 달며 반가워했다.
한편 하정우는 올해 영화 ‘하이재킹’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하정우는 최근 개인 채널 개설로 소탈한 일상을 전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하정우 개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