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만 빠졌다…다시 한번 불화설 불 붙은 베이비복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은혜만 빠진 베이비복스 예능 출연에 또 한번 불화설이 제기됐다.
지난 13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베이비복스 멤버 심은진, 간미연, 이희진, 김이지가 출연했다.
방송 이후 "왜 막내 윤은혜는 예능에 함께 출연하지 않았나"에 대한 논란이 커졌다.
이희진의 개인 채널 게시물도 또 한번 불화설에 힘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윤은혜만 빠진 베이비복스 예능 출연에 또 한번 불화설이 제기됐다.
지난 13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베이비복스 멤버 심은진, 간미연, 이희진, 김이지가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특히 안티팬들에게 당했던 피해를 고백했다. 방송에 출연한 멤버들은 “그 사건을 계기로 더욱 돈독해졌다”고 밝혔다.
특히 심은진은 “저희가 전우애가 생겼다. 똘똘 뭉치게 되더라”라며 안티팬과 직접 맞서 싸운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방송 이후 “왜 막내 윤은혜는 예능에 함께 출연하지 않았나”에 대한 논란이 커졌다. 베이비복스의 불화설은 지난 4월 이후 두 번째다.
지난 4월에도 심은진, 간미연, 이희진, 김이지만 채널S ‘놀던 언니2’에 출연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희진의 개인 채널 게시물도 또 한번 불화설에 힘을 더했다. 이희진은 14일 “울 언니 동생들 늘 든든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촬영 후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윤은혜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초등학교 입학했다...등교 첫날 어땠나 봤더니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커피차 선물에 손하트로 화답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
- 5년째 마라톤 션, 처참한 발상태 공개 “왼발톱 빠지고, 오른발톱도 빠질 준비…그래도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