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시원하고 특별한 만남’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지난 13일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를 방문하여 팬들은 물론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렸다.
지난달 ㈜HJ디오션리조트,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한 전남은 어린이들에게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에서 여름의 추억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지난 13일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를 방문하여 팬들은 물론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렸다.
지난달 ㈜HJ디오션리조트,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한 전남은 어린이들에게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에서 여름의 추억을 선사했다.
여수 바다 앞에 위치한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모든 시설물이 푸른 바다와 어우러져 마치 바다에 빠지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다.
이날 전남의 발디비아, 브루노, 하남, 조재훈는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으로 특별한 스킨쉽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선수단 전원은 광양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소그룹을 형성하여 좋은 추억을 선사했다.
전남 공격수 하남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면서 “축구장에서만 팬분들을 만나다가 특별하게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에서 팬분들과 어린이들을 만날 수 있어서 새롭게 느껴졌다. 축구장에서도 시원한 승리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남은 이후에도 지역 아이들과 함께 건전한 여가 문화 형성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남은 지난 천안원정에 이어 다시 한번 원정길에 나선다. 오는 18일 일요일 오후 7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K리그2 27라운드 수원삼성과의 원정경기를 치른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이그·러셀·알포드·피렐라보다 잘 친다...'멕시코리그 폭격' 디아즈, '팀 홈런 1위' 삼성에 날
- ''킬리안 음바페가 내 휴가를 망쳤다''...안첼로티 감독, '역대급 공격진' 구성에 농담...''누굴 기
- ''SON은 역사상 최고의 선수''...韓 캡틴 극찬한 리버풀 레전드, 日 캡틴 엔도에겐 혹평→'올여름
- '1440억 먹튀 안토니에 질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결국 판매 결정...그런데 대체자가 900억 바
- '류현진→박상원→김서현까지 완벽했는데' 한화, 아쉬운 불펜 운용...필승조 쓰고 3연패 수렁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