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4억대 매매 사기를 당했다며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
14일 찹찹 채널엔 "나는 김고은이 발톱을 버리면 이수지가 먹는다는 이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라는 제목으로 이수지가 게스트로 나선 영상이 업로드 됐다.
특히나 김고은 닮은꼴로 캐릭터까지 만든 이수지에 김희철은 "처음에 'SNL'을 봤을 땐 '역시 이수지 최고다' 했는데 '파묘'를 보니까 정말로 닮아 보이더라"며 웃었다.
한편 이날 이수지는 최근 매매 사기를 당했다며 아픈 사연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4억대 매매 사기를 당했다며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
14일 찹찹 채널엔 "나는 김고은이 발톱을 버리면 이수지가 먹는다는 이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라는 제목으로 이수지가 게스트로 나선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김희철이 "내가 이틀 전에 '파묘'를 봤다"라고 운을 떼자마자 이수지는 "닮았지?"라고 냉큼 묻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고은과 이수지는 연예계 대표 닮은꼴 스타들. 특히나 김고은 닮은꼴로 캐릭터까지 만든 이수지에 김희철은 "처음에 'SNL'을 봤을 땐 '역시 이수지 최고다' 했는데 '파묘'를 보니까 정말로 닮아 보이더라"며 웃었다.
이에 이수지는 "사람은 한 끗 차이다. 그렇게 생각하니 그렇게 풀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나아가 "김고은이 내게 전화번호도 줬다. 촬영 끝나고 밥 한 번 먹자고 하더라. 그런데 내가 아직 애프터 신청을 못했다. 떨려서 못하겠더라"며 비화도 전했다.
한편 이날 이수지는 최근 매매 사기를 당했다며 아픈 사연을 전했다.
그는 "원래 내가 정발산 근처에서 전세를 살았는데 집주인이 갑자기 5억을 올려 달라고 한 거다. 결국 돈이 없어 쫓겨나고 파주에 집을 매매하러 갔다. 우리 가족 행복하게 지내자는 마음으로 전 재산 4억 원을 들여 집을 샀는데 사기를 당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 사기꾼이 집 13채를 지어서 파는 거였는데 권한이 없는 시행사 대표였던 거다. 내가 그 사람한테 돈을 줬다"라고 한탄했다.
나아가 "내가 작년 한 해 정말 바빴는데 주변 사람들은 정말 행복했겠다고 했지만 속으론 천불이 나는 상태였다. 결국 다시 월세부터 시작"이라면서 "법원에서 법정 이자 포함해서 돈을 돌려주라고 했지만 사기꾼은 돈이 없다고 한다. 그럼 받을 방법이 없다고 하더라"며 현 상황도 전했다.
이에 김희철은 "솔직히 카메라가 있으니까 이러는 거지, 지금 얼마나 쌍욕을 하고 싶겠나"라며 분노했고, 이수지는 "내가 정말 밝은 사람이다. 우울증 같은 걸 모르는 사람인데 작년엔 너무 우울해서 정신과에 가야 하나 싶더라. '내가 한 선택은 다 똥인가' 싶었다"라며 심경을 고백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찹찹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
- "회사 지각 20분 하면 징역 1년"...비인간적인 나라가 있었다 '경악'
- "브라질리언 왁싱"...비키니 입을 준비 마친 한혜진
- '시크릿 불화설' 사실인가...한선화, 눈물 나는 이야기 꺼냈다
- 안선영, 전재산 사기 당했다...뉴스까지 나와 '충격'
- "민소매 입으면 3일 감금"...남편에 폭행 당한 女배우, 학대 고백했다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