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리듬 게임 '오투잼 리믹스' 사전 예약 실시

김형근 2024. 8. 14. 18: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리듬 게임 '오투잼 리믹스(O2JAM REMIX)'의 오픈 베타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 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글로벌 플랫폼인 브이펀(VFUN)과 일본 서비스 전문 플랫폼인 피망(PMANG)을 통해 1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오픈 베타 직후 특별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오투잼 리믹스(O2JAM REMIX)'는 과거 인기 있던 '오투잼'을 리퍼블리싱하여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리듬 게임으로 기존 인기있던 고유의 7 버튼 외에도 4 버튼과 5 버튼의 플레이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밸로프 대표 캐릭터인 퍼니(Funny)를 모델로 한 아바타 시스템과 새롭게 바뀐 UI를 도입했으며 기존 '오투잼'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과거 '오투잼' 이용자들이 즐겼던 대표적인 음원들을 공개함과 동시에 새로운 음원들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기존 1차 및 2 비공개 테스트 당시 선보이지 않았던 이용자간 경쟁 모드, 커뮤니티 기능 등 새로운 기능들도 향후 업데이트 된다.

밸로프 관계자는 "'오투잼 리믹스(O2JAM REMIX)' 1차 및 2,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에 대한 이용자 평가를 수집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을 개선하는 등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해 철저한 준비를 마쳐 흥행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픈 베타 서비스 개시일은 사전 예약 상황을 고려해 추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이펀(VFUN)' 또는 일본 '피망(Pmang)'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