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충북청주와 홈 경기 맞아 다채로운 여름철 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FC는 오는 17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충북청주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7라운드 홈경기를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여름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프타임에는 '그라운드100' 이벤트 성공 시 여름 휴가 지원금 100만원이 지급되며 댄스타임, 영상퀴즈 등의 전광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한편, 경남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28라운드 원정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경남FC는 오는 17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충북청주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7라운드 홈경기를 맞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여름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입장 게이트에서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여름 경품인 경남이왕부채는 G멤버스 예매자 및 시즌권자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며, 직관 필수템 대왕 손풍기는 미로 드리블 방탈출, 워터건 사격, 프리킥 존 등 장외 축구 테마파크 체험존 참여 시 증정한다.
'첫 골! 첫 어시스트를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그라운드100' 이벤트 성공 시 여름 휴가 지원금 100만원이 지급되며 댄스타임, 영상퀴즈 등의 전광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경기장 내외로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이벤트인 똥손 자랑 시즌2 '나는 카피라이터다' 응원 문구를 전시하여 응원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7, 8월 홈 3경기 모두 관람한 팬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선수단 실착 서드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경남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28라운드 원정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