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실내 생활 도와주는 상품 판매

안희정 기자 2024. 8. 14. 1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무더위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용품 및 인테리어 관련 상품 판매가 늘자 '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 '에몬스 침대', '쉐우드 소파' 등 판매 방송을 연달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최근 이어지는 무더위와 열대야로 실내 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수면 및 인테리어 관련 상품 편성을 늘리게 됐다"며 "SK스토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물론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은 조건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개, 침대, 쇼파 등 방송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무더위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용품 및 인테리어 관련 상품 판매가 늘자 ‘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 ‘에몬스 침대’, ‘쉐우드 소파’ 등 판매 방송을 연달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최근 무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짐에 따라 숙면과 쾌적한 실내 생활을 돕는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SK스토아의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냉감 패드’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3월 론칭한 ‘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 상품은 5개월 만에 누적 주문 금액 50억 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에 SK스토아는 관련 상품의 편성을 확대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먼저 14일 오후 9시 41분부터 TV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동시에 선보이는 ‘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는 충전재까지 통째로 세탁이 가능해 여름철 더욱 쾌적하게 쓸 수 있는 상품이다.

SK스토아_퍼펙트 어깨 편한 기절베개 방송화면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공기가 지나가는 길을 만들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머리부터 어깨까지 편안한 ‘C커브형 설계 구조’를 갖췄으며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특수 솜 충전재 ‘엘라실’을 사용해 최적의 수면 자세를 잡도록 돕는다.

SK스토아는 이 상품을 베개 4개 구성 5만9천900원, 2개 구성 4만9천900원에 선보이고 무이자 6개월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낭 3박5일 여행 상품권(2인권)’을 7팀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열대야로 인해 수면 환경 개선과 인테리어를 함께 고민하는 고객을 겨냥한 상품도 판매한다. 오는 18일 오후 9시 41분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에몬스 클레어 빅 수납 침대’는 SK스토아에서 단일 모델로만 1천200억원의 누적 주문 금액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높다.

어느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이 강점인 상품으로 4개의 서랍과 대형 시크릿 수납장 등 편의성도 높였다.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흡습력을 갖춘 ‘모달 원단’ 매트리스로 구성됐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및 에어택스 원단까지 갖췄다.

사이즈 별로 ▲슈퍼 싱글 64만9천원 ▲퀸 74만9천원 ▲킹 79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사 시즌을 앞두고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는 상품도 마련했다. SK스토아가 단독으로 마련한 50년 전통의 브랜드 ‘쉐우드 몬테로 이태리 천연 소가죽 소파’가 그 주인공. 오는 19일 오후 8시 41분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10중 레이어 좌방석과 7중 레이어 등 쿠션 등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편안한 휴식 환경을 제공하고 스툴·쿠션 2개·리프트업 테이블까지 갖춘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3인용 89만9천원 ▲4인용 99만9천원 ▲6인용 134만9천원으로 구성됐다.

또한 SK스토아는 온라인몰에서 다음달 3일까지 가구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리빙 페스타’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적립금, 10% 쇼핑지원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최근 이어지는 무더위와 열대야로 실내 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수면 및 인테리어 관련 상품 편성을 늘리게 됐다”며 “SK스토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물론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은 조건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