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토니, 빛나는 에너제틱 '지글린' 퍼포먼스 눈길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2024. 8. 14. 18:05
아티스트 토니(TONY)가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토니는 14일 오후 방송한 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해 첫 EP 타이틀곡 'JIGGLIN'(지글린)' 무대를 선보였다.
토니는 중독성 넘치는 'JIGGLIN''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지루한 일상을 깨는 빛나는 일탈을 선사,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 냈다.
토니는 최근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JIGGLIN''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토니의 'SPATIAL RECORDER'는 각 사람과 사물이 공간 속에서 작은 물질로 존재하는 모습을 담아낸 작품이다.
토니는 타이틀곡 'JIGGLIN''을 통해 매일 기계처럼 반복되는 삶 속에서 색채를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행복과 기쁨의 주문을 선물하고 있다.
한편 토니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 첫 미니앨범 'SPATIAL RECORDER'는 현재 전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FT아일랜드 이홍기·이재진, KIA 타이거즈 승리기원 시구·시타
- 아일리원, '일랑 : 파이어워크'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핫한 '여름 요정'
- 누에라, 코스모폴리탄 특별 화보…'패션계 블루칩' 급부상
- 루네이트 "'WHIP'으로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겠다"
- 82메이저, 'BEAT X 82' 전석 매진…'글로벌 아이돌' 위엄 빛났다
- 빅테크 데이터센터 '코리아 패싱' 시작됐다
- '분식회계 의혹' 삼성바이오로직스, 6년 만에 1심 승소
- 김형석 임명 논란에 쪼개진 광복절… 박찬대 “역사 왜곡 대통령은 자격 없어”
- 2분기 OLED 태블릿 패널 출하량 역대 최대… “411만대로 껑충”
- 제19대 함북지사에 지성호 취임… “김정은, 정권 세습하며 호의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