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최효주, ‘깨끗하고 맑은 아우라’ 새 프로필[화보]

손봉석 기자 2024. 8. 14.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효주 나무엑터스



신예 최효주가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며 매력적인 마스크를 뽐냈다.

14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최효주의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어당기는 최효주의 매력을 전했다.

최효주는 공개된 프로필에서 청아한 비주얼로 청순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는가 하면, 단아함, 성숙함, 처연미 등 다양한 수식이 떠오르는 마스크로 여러 장르에서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최효주는 데뷔작인 2022년 웹드라마 ‘플렌즈 서연대 22학번 편’에서 세련된 외모와 청초한 아우라로 걸크러시 면모를 뽐내며 MZ 세대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배우 최효주 나무엑터스



이어서, 올해 공개된 KBS N 웹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에서는 절제된 감정 연기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쳤다.

이 밖에, 틴탑 니엘의 ‘이별하러 가는 길’,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의 ‘LURE(루어)’ 등 뮤직비디오 출연과 함께 유명 브랜드 광고에 수차례 출연하며 최효주가 지닌 매력들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배우 최효주 나무엑터스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 안에 품고 있는 다채로운 모습을 궁금하게 만드는 배우 최효주.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최효주’라는 배우를 각인시켜갈 그의 무한한 잠재력과 당차고 열정적인 행보에 응원이 쏟아진다.

배우 최효주 나무엑터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