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여성리더 육성교육 2기’ 프로그램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증권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FY2024 여성리더 육성교육 2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여성리더 육성교육 2기'는 영업 및 지원부서 과장/차장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작년 1기는 ▷여성리더십의 이해 ▷여성 리더의 역할과 자세 등 교육과정을 진행해 차장/부장급 18명의 여성리더를 육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교보증권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FY2024 여성리더 육성교육 2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여성리더 육성교육 2기’는 영업 및 지원부서 과장/차장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리더의 조직 내 역할과 역량을 이해하고 자기변화와 성장촉진 방안을 구축하고 나아가 멘토 같은 상사로 후배직원을 리드하는 방법을 함양하고자 기획됐다.
주요 교육 내용은 ▷리더의 역할인식 ▷현 시대의 여성리더십 ▷리더의 사람관리 ▷감성리더십 발휘 ▷여성리더십 액션플랜 등으로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한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미래 회사를 이끌어갈 여성인재를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나아가 이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여성의 역할 확대를 도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1기는 ▷여성리더십의 이해 ▷여성 리더의 역할과 자세 등 교육과정을 진행해 차장/부장급 18명의 여성리더를 육성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세코 쯔양 과거 몰랐다"던 카라큘라…구제역은 제보받자마자 내용 공유
- '순돌이' 이건주, 무속인 됐다...강남구 삼성동에 법당 준비 ‘예약 폭주’
- BTS 슈가, 또 거짓말? 술집→작업실→집 이동하다 ‘꽈당’
- 안세영이 비판한 배드민턴협회…‘김택규 협회장, 갑질·폭언’ 폭로 나왔다
- '인도네시아 버닝썬'에 승리 출연?…승리 "사실무근. 고소할 것"
- 윤종신·전미라 딸, 중3인데 키 169㎝ 우월한 유전자 인증
- ‘김경수 복권’ 소식에…정유라 “우리 엄마가 무슨 죽을 죄를 지었나” 울분
- 모델핏 변신한 영애씨…몰라보게 달라진 다이어트 비결은?
- 김지석, 13세 연하 이주명과 열애…"좋은 만남,지켜봐달라"
- [영상]'쥬얼리' 출신 이지현, 근육질 몸매 자랑…"8.15마라톤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