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차승원 "임영웅은 100점…동네서 '영웅시대'랑 대화하기도" [인터뷰M]
배우 차승원이 '삼시세끼' 새 시즌에서 가수 임영웅과 함께 생활한 소감을 들려줬다.
차승원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극본·연출 박훈정) 공개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차승원은 올해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6'을 선보일 계획이다. 첫 게스트는 임영웅이다.
이날 차승원은 "이미 촬영을 두 번 정도 했다. 마지막 촬영은 9월에 간다. 계절의 변별력을 주기 위해서다"라며 "(유) 해진 씨나 나나 그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도는 어느 작품 못지않게 높다. 아니 다른 작품과 비교하면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우리가 늘 그 자리에 있었던 것처럼, 늘 만났던 것처럼 느끼게 하는 오묘한 무언가가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리고 게스트들이 와서 우리랑 함께 하는데 이 사람들은 누가 뭐래도 손님 같더라. 해진 씨랑 나는 모르는, 처음 가본 촬영 장소를 하루 전날에 갔는데도 100일 넘게 그곳에서 생활했던 사람들처럼 행동한다. 나는 그게 너무 신기하더라"고 말하며 호탕하게 웃었다.
그러면서 "장시간이든 장소가 어떻게 됐든, 어떤 계절이 오든 나랑 해진 씨가 함께 계속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 그리고 '폭군'의 임상처럼 행동들이 몸에 배어있는 것 같다"며 "해진 씨랑 나랑 둘이서 아무 말도 안 하는데 그냥 시계가 움직이듯 움직인다"라고 표현해 감탄을 안겼다.
첫 게스트 임영웅에 대해 차승원은 "친분은 전혀 없었다. 난 (임) 영웅이를 항상 미디어를 통해 접했는데 너무 괜찮더라. 거의 100점이고 엄청 담백하다. 더 하려고 하지 않고 더 안 하려고 하지도 않는다. 그게 너무 좋더라. 그래서 영웅이한테 '더 있다가 가'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 영웅이가 전날 미리 내려와서 우리가 어떻게 하는지 봤다. 워낙 바쁜 친구이고 쉬어야 하는데 그렇게 한 것"이라며 예뻐 죽겠다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임영웅이 '삼시세끼' 첫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임영웅의 공식 팬덤명 '영웅시대'들은 "'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이 우리 임영웅 가수에게 맛있는 음식을 많이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며 잘 챙겨줄 것을 바랐다.
특히 차승원이 앞서 방영된 '삼시세끼'에서 식구들이 딱 먹을 만큼의 음식을 만들어 영웅시대들은 혹시라도 임영웅이 부족해하진 않을까 걱정하기도.
이러한 반응에 차승원은 "분명히 애기하지만 손이 작다라는 기준이 도대체 뭐냐. 얼마를 먹어야 하는 거냐"라며 "'삼시세끼'에서 우리끼리 먹는 거랑, '스페인 하숙' 때랑은 정말 다르다. '스페인 하숙' 때는 음식을 정말 많이 했었다. 조리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기도 했다"라며 "이번 '삼시세끼' 촬영 땐 엄청 더웠다. 불 한 번 피우는 게 엄청난 일이었다. 또 음식을 많이 하려면 준비 과정이 엄청 많다. '삼시세끼' 현장에 먹을 게 많이 있던 것 같더냐? 재료를 뭐든 줘야 많이 만들지"라고 억울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승원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른 프로그램처럼 재료를 많이 주는 곳이 아니다. 재료는 없는데 그렇다고 밥만 많이 하면 되겠나. 그래서 적당히 해서 먹는 거다. 난 내가 만드는 양에 의심을 한 적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에서는 음식을 많이 만든 것 같다"고 말하며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또 그는 "임영웅이 '삼시세끼'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가, 첫 촬영을 끝낸 시점이었다. 동네에서 강아지 산책을 하는데 어머니들이 다가오더니 환호를 하며 반겨주시더라. 그러면서 '저 영웅시대입니다'라며 '('삼시세끼'에서 우리 영웅이 어땠어요'라고 물어보시더라. 난 '아주 잘하고 왔어요'라고 답해줬다. 우리 동네에서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신기했다. 심지어 내가 자주 가는 정육점 사장님의 어머니도 영웅시대"라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한편, 차승원이 출연한 '폭군'은 14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이 작품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TV톡] 역시 박훈정! 역시 차승원·김선호!…150분 꽉 채운 '폭군'
- 차승원→김선호 '폭군', 오늘(14일) 공개…스페셜 포스터 '눈길'
- 나영석 PD "차승원 100을 가져다줘도 차은수와 못 바꿔" (얼굴천재 차은수)
-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폭군' 떴다
- 디즈니+ 송강호·이정재 다음은 '폭군' 차승원…8월 14일 공개
- 저스틴 하비, 박훈정 감독 '마녀'·'귀공자' 이어 '폭군' 출연 [공식]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