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블룸♥케이티 페리, 주름져 나이 들어도 변함없는 사랑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팝 가수 케이티 페리가 남편 올랜도 블룸과의 달달한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케이티 페리는 "이 필터가 엘프나 해적에게는 통하지 않는 것 같아 너무 아쉽다"라는 영문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2014년부터 2074년으로 넘어가는 동안 점점 주름진 얼굴로 변하는 케이티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다 키스로 화답하는 올랜도 블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세계적인 팝 가수 케이티 페리가 남편 올랜도 블룸과의 달달한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케이티 페리는 “이 필터가 엘프나 해적에게는 통하지 않는 것 같아 너무 아쉽다”라는 영문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올랜도 블룸은 영화 '반지의 제왕'과 '캐리비안의 해적' 등에서 엘프, 해적 등의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얼굴이 서서히 늙게 변하는 AI필터 효과로 영상을 촬영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2014년부터 2074년으로 넘어가는 동안 점점 주름진 얼굴로 변하는 케이티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다 키스로 화답하는 올랜도 블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올랜도 블룸은 카메라 앵글 안에 제대로 들어오지 않은 탓에 필터가 인식 되지 않아 아쉬움을 더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올랜도는 평생 케이티를 사랑할 거예요”, “케이티 페리가 처음으로 나이를 먹었다”, “여전히 아름다워요”,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은 아름다울 거에요”, “너무 귀여운 커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1년 1집 앨범 [Katy Hudson]로 데뷔한 케이티 페리는 'I Kissed a Girl', 'California Gurls', 'Teenage Dream', 'Roar'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세계적인 팝 가수이다.
이후 ‘반지의 제왕’ 등으로 유명한 배우 올랜도 블룸과 결혼해 2020년 8월 딸을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지난달 발매한 싱글 'Woman's World'에 이어 ’LIFETIMES‘을 발매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케이티 페리는 자신의 소울메이트 인 세 살배기 딸에게서 영감을 받아 표현한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
- "회사 지각 20분 하면 징역 1년"...비인간적인 나라가 있었다 '경악'
- "브라질리언 왁싱"...비키니 입을 준비 마친 한혜진
- '시크릿 불화설' 사실인가...한선화, 눈물 나는 이야기 꺼냈다
- 안선영, 전재산 사기 당했다...뉴스까지 나와 '충격'
- "민소매 입으면 3일 감금"...남편에 폭행 당한 女배우, 학대 고백했다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