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배우 임일, 해변서 여성과 껴안고 있는 모습 목격...팬들 깜짝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의 인기 로맨스 드라마 '치아문' 시리즈로 알려진 중국 배우 임일(林一)이 해변가에서 한 여성과 다정하게 끌어안고 일몰을 감상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앞서 임일이 한 여성과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은 중국 현지 유명 파파라치에 의해 온라인상에 공유된 바 있다.
또 파파라치는 임일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이 여성이 누구인지 굉장히 궁금하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덧붙여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중국의 인기 로맨스 드라마 '치아문' 시리즈로 알려진 중국 배우 임일(林一)이 해변가에서 한 여성과 다정하게 끌어안고 일몰을 감상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가 임일이 해변에서 여성과 포옹한 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임일이 한 여성과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은 중국 현지 유명 파파라치에 의해 온라인상에 공유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해변에서 함께 일몰을 즐기고 있었으며, 특히 임일이 여성을 껴안고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또 파파라치는 임일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이 여성이 누구인지 굉장히 궁금하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덧붙여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영상과 사진은 급속도로 퍼졌고, 영상 속 여성이 임일의 매니저일 것이라는 추측이 나돌기도 했으나, 대부분의 팬들은 배우의 사생활을 침해한 파파라치의 행동을 비판했다. 일부 팬들은 임일과 함께 시간을 보낸 여성이 회사 관계자가 아니라 그의 어머니일 것이라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평소 임일은 방송에 출연해 시간이 날 때마다 가족과 유명 관광지로 여행을 떠난다고 언급했으며, 어머니와 함께 셀카를 찍는 등 단둘이 시간을 종종 보낸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임일은 중국 드라마 '치아문' 시리즈 중 하나인 '치아문난난적소시광'(2019)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해당 작품은 방영 일주일 만에 조회수 3억, 종영일 기준 누적 조회수 13억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자랑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
- "회사 지각 20분 하면 징역 1년"...비인간적인 나라가 있었다 '경악'
- "브라질리언 왁싱"...비키니 입을 준비 마친 한혜진
- '시크릿 불화설' 사실인가...한선화, 눈물 나는 이야기 꺼냈다
- 안선영, 전재산 사기 당했다...뉴스까지 나와 '충격'
- "민소매 입으면 3일 감금"...남편에 폭행 당한 女배우, 학대 고백했다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