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택 온 글로벌' NXD, 매 무대 성장…끈끈해진 팀워크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NXD(엔엑스디, 황재민 히로토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가 국내 학교 8곳에서 성공적인 어택 무대를 가졌다.
NXD는 14일 방송된 JTBC4 'Attack on Global' 3회에서 전주여자고등학교를 찾아 어택 무대를 펼쳤다.
일본 도쿄 도립 아다치니시 고등학교에서 어택 무대를 갖는 NXD의 모습도 일부 예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XD는 14일 방송된 JTBC4 'Attack on Global' 3회에서 전주여자고등학교를 찾아 어택 무대를 펼쳤다.
아쉬움 속에 대구 상서고에서 첫 어택 무대를 마친 NXD는 이후 인천, 용인, 대전, 부산, 시흥, 서울 등 여러 지역에서 어택 무대를 경험하며 점차 성장해 갔다. 수준 높은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일념 하에 이를 악문 채 연습에 몰두한 NXD는 매 무대를 자양분 삼아 한층 끈끈해진 팀워크를 과시했다.
이날 NXD는 미발매곡 'JUMP'로 오프닝을 연 가운데, 한결 자연스러워진 도입부 애드리브를 비롯해 다양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무대의 풍성함을 더했다. 발의 각도까지 맞춘 디테일한 동작들로 퍼포먼스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학생들 역시 NXD의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멤버들의 이름이 적힌 플래카드를 흔들며 열렬히 응원했다.
"전교생을 NXD 팬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고 당차게 외친 NXD는 이어진 '따라해' 무대를 통해서는 학생들이 함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자연스레 호응을 유도하는 등 여유로운 무대 매너까지 선보였다. 학생들의 뜨거운 앙코르 요청에 NXD는 블랙핑크 'Pink Venom' 커버 무대도 펼쳤다. NXD만의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군무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일본 도쿄 도립 아다치니시 고등학교에서 어택 무대를 갖는 NXD의 모습도 일부 예고됐다. 일본인 멤버 히로토의 리드 아래, 과연 NXD가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 첫 해외 어택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Attack on Global'은 NXD가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대만, 홍콩, 미국 등에서 스쿨어택, 버스킹 등 다양한 형태의 무대에 올라 전 세계 K-POP 팬들과 만나는 과정을 총 6회차 분량에 녹인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0시 JTBC4와 티빙에서 동시 송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러 X욕으로.." 민희진, 사내 성희롱 진실 공방 - 스타뉴스
- 윤은혜, 베이비복스 불화설 또.. - 스타뉴스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BTS 슈가 '픽' 쓰러졌다..추가 CCTV 보니 - 스타뉴스
- 장원영 "처음 보는 사람이.." 사생 피해 호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