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한일 로맨스‘혼전연애’ MC 확정

손봉석 기자 2024. 8. 14. 16: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레아 스튜디오,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한국은 좁다! 글로벌 연애사 맞춤 MC 등장!”

박나래가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혼전연애’ MC로 출격, ‘연애의 맛’에 이어 매칭률 100% 연애 메신저로 활약한다고 14일 전했다.

8월 말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박나래가 ‘혼전연애’에 MC로 전격 확정돼 관심을 모은다. ‘연애의 맛’ 모든 시리즈 MC로 성공적인 매칭률을 이끌었던 박나래가 ‘혼전연애’를 통해 글로벌 연애 리얼리티 도장 깨기에 나선 것. 한국 남자와 일본 여자의 국경을 뛰어넘은 러브스토리를 전달하며 한국과 일본 사이, 핑크빛 훈풍을 이끌 예정이다.

박나래는 특히 장르 불문,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쌓인 공력을 바탕으로 특유의 입담을 펼친다. 박나래가 자신의 글로벌한 연애 경험을 토대로 매콤한 하이퍼 리얼리즘 연애 조언을 건네는 것. 이와 더불어 박나래는 타고난 중매 DNA를 통해 예리한 썸 레이더를 발동시켜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깊이 있는 심리 포착으로 사랑의 한일전 응원단장으로 활약할 박나래의 역할에 기대감이 샘솟는다.

또 박나래는 데뷔 최초 연애 프로그램 MC로 나서는 최다니엘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색다른 케미를 예고한다. 츤데레로 알려진 최다니엘과 들이대의 표본으로 유명한 박나래의 첫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극과 극 성향을 지닌 두 사람이 일으킬 신선한 웃음이 궁금증을 높인다.

‘혼전연애’는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한국과 일본을 잇는 세 번째 프로그램으로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에서 생긴 한일 교류 노하우와 ‘연애의 맛’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혼전연애’의 연출을 맡은 이국용 PD는 ‘연애의 맛’에서 보여준 일상을 설렘으로 물들이는 섬세한 연출을 선사해 각본 없는 드라마의 감동을 안긴다.

제작진은 “박나래는 ‘연애의 맛’에서 보여준 뛰어난 매칭률은 물론 탁월한 진행 능력, 글로벌한 연애 경험, 거침없는 예능감을 보유한 인물이기에 ‘혼전연애’에 딱 맞는 맞춤 MC라고 생각한다”라며 “한일 설렘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해낼 박나래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8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