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공주 ‘가람’ 업데이트

박성규 기자 2024. 8. 14.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주 가람… 버프 싸움에 특화된 원거리 청 속성 서포터
가람·우렉 영혼이 뒤바뀌어 일어난 스토리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은둔자] 가람’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은둔자] 가람’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람은 청 속성 서포터로, 버프 싸움에 특화된 원거리 서포터 캐릭터로 등장한다.

가람과 함께 SSR 동료 ‘[자하드의 공주] 아낙’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아낙은 랭커가 된 후의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아낙은 적 속성 탱커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무적기, 보호막을 주는 탱커로 제작됐다.

넷마블은 가람 출시를 기념해 스토리 이벤트 '두근두근 영혼 체인지'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렉과 가람의 영혼이 바꿔 벌어지는 알콩달콩한 스토리를 담았다.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미션 및 교환소를 통해 특별 칭호, 레볼루션 조각, SSR+ 탑의 축복 돌파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토리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보스 ‘[비상] 우렉마지노’에게 도전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마스터키 70개, SSR 영혼석 60개, 기간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 ‘지옥 열차 아레나 시즌2’, ‘전리품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