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韓 예능서 日 가수 음원 발매라니 “이례적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일톱텐쇼' 음원들이 공식 발매됐다.
MBN '한일톱텐쇼' 측은 "전유진, 김다현, 리에 등 한일 현ㄱ가수들이 선보인 '소장각 명곡'들이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출시된다"고 8월 14일 밝혔다.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한일톱텐쇼’ 음원들이 공식 발매됐다.
MBN ‘한일톱텐쇼’ 측은 "전유진, 김다현, 리에 등 한일 현ㄱ가수들이 선보인 ‘소장각 명곡’들이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출시된다"고 8월 14일 밝혔다.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팝, J-팝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류의 전설’ 계은숙부터 일본 국민가수 마츠자키 시게루까지 출연, 국경을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했다.
한국 예능에서 한국 가수는 물론 일본 가수의 음원까지 발매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 제작진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러브콜에 보답하기 위해 의미 있는 음원 출시를 결정했다는 후문.
특히 ‘한류 전설’ 계은숙으로부터 ‘수상의 여왕’ 여왕봉을 넘겨받았던 전유진이 선보인 계은숙 일본 데뷔곡 ‘오사카의 황혼’을 비롯해 전유진의 도발적인 섹시 변신이 엄지척을 끌어냈던 나카모리 아키나 ‘십계’, 일본 국민가수 마츠자키 시게루를 울컥하게 했던 리에 ‘Love in over’가 음원으로 담긴다.
또한 김다현, 카노우 미유, 스미다 아이코가 첫 호흡을 맞춘 한국 최초 진출 아이돌인 소녀대의 ‘KOREA’부터 마이진과 김다현의 귀여운 커플 댄스가 미소를 짓게 했던 계은숙 ‘다정한 눈빛으로’, 김다현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엔카 명곡 ‘진세이 이로이로’를 비롯해 ‘치명 커플’로 어른 섹시를 뿜어내고 있는 리에, 에녹의 ‘카사블랑카’ 역시 출시 된다. 안방극장 1열을 인생곡 열전으로 물들였던 ‘한일톱텐쇼’의 명곡들이 이제껏 없던 역대급 음원 파워를 예고하며 국경을 넘은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그동안 한일 가수들의 음원을 발매해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뜨거웠다. 이에 한일 문화 교류에 화력을 더하기 위한 대승적인 차원에서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한일 레전드 가수들과 명곡들을 소개하며 문화 교류를 위해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56세 양준혁♥37세 박현선 임신 16주 “아들 낳아 야구 시키고 싶어” (동상이몽2)[어제TV]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안소희 극강의 슬랜더 레깅스핏, 식단 보니 마를 수밖에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