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진수,'숨멎 아이컨택'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루네이트 세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닝(AWAKENING)'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어웨이크닝'은 루네이트가 전작에서 다룬 게임 속에서 빠져 나와 새로운 현실에 눈을 뜬 한여름의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그리고 타이틀곡 '윕(WHIP)'은 저지 클럽 리듬과 펑키한 사운드로 루네이트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자유로운 에너지를 강조한 곡이다.
그룹 루네이트 멤버 진수가 타이틀곡 'WHIP'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준형 기자] 1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루네이트 세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닝(AWAKENING)'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어웨이크닝'은 루네이트가 전작에서 다룬 게임 속에서 빠져 나와 새로운 현실에 눈을 뜬 한여름의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멤버들은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일탈을 그려내며 '지금 이 순간만큼은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기자'라는 명랑한 메시지를 전한다. 그리고 타이틀곡 '윕(WHIP)'은 저지 클럽 리듬과 펑키한 사운드로 루네이트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자유로운 에너지를 강조한 곡이다.
그룹 루네이트 멤버 진수가 타이틀곡 'WHIP'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24.08.14 /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