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현혹’서 수지와 호흡 맞추나 “긍정 검토”[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선호가 '현혹' 남자 주인공 역할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김선호 측 관계자는 8월 14일 뉴스엔에 "'현혹' 출연을 제안받았다. 긍정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수지와 김선호는 2020년 방영한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췄다.
한편 김선호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각본/연출 박훈정)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선호가 '현혹' 남자 주인공 역할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김선호 측 관계자는 8월 14일 뉴스엔에 "'현혹' 출연을 제안받았다. 긍정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관상'과 '더 킹', '비상선언' 등을 연출한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현혹'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매혹적인 여인의 초상화 의뢰를 맡은 화가와 시간이 지날수록 밝혀지는 여인의 정체와 미스터리한 사건들, 그리고 어느새 여인에게 현혹된 화가의 이야기다.
앞서 한소희와 류준열이 주연 물망에 올랐으나, 두 사람의 교제와 결별로 인해 캐스팅이 중단된 바 있다. 그러다 최근 새 여자 주인공 역으로 수지가 거론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수지와 김선호는 2020년 방영한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췄다. 이에 두 사람의 재회가 이뤄질지 주목된다.
한편 김선호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각본/연출 박훈정)에 출연했다.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로, 이날 디즈니+에서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56세 양준혁♥37세 박현선 임신 16주 “아들 낳아 야구 시키고 싶어” (동상이몽2)[어제TV]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안소희 극강의 슬랜더 레깅스핏, 식단 보니 마를 수밖에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