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채정안에 사심있나→19금 토크로 미묘한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채정안과 19금 토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6회에서는 '구(舊) 여친 대명사' 채정안과 '최강 동안' 오나라가 아지트를 찾아와 '내숭 제로' 입담을 뿜어내는 현장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오나라가 자신을 무려 3년 동안 오빠라고 불렀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전현무는 "방송 경력 22년 중 처음 들어보는 단어"라면서도, 채정안과 환상의 19금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채정안과 19금 토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 6회에서는 ‘구(舊) 여친 대명사’ 채정안과 ‘최강 동안’ 오나라가 아지트를 찾아와 ‘내숭 제로’ 입담을 뿜어내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는 “내가 군인이었을 때 이미 톱스타였던 친구가 우리 식당에 오다니!”라며 유난히 설레어 한다. 이에 김지석은 “사심이 들어간 것 같다. 화색 좋은 것 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두 셰프의 열렬한 환영과 함께 채정안, 오나라가 들어선다. 훈훈한 인사 후, 오나라는 “난 정안이가 원래 엄청 조신 고 지적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어서 홀딱 깼었다. 그래서 더 매력적이다”라며 채정안의 반전 매력을 언급한다.
전현무는 곧장 “예쁜데 털털한 게 최고”라며 플러팅을 가동한 뒤, “살 찔 걱정 없는 스페셜 건강요리 ‘무무 코스’를 준비했다”고 전한다.
또 전현무는 웰컴티를 대접하며 “오나라 씨가 오랫동안 나를 ‘오빠’라고 불렀다”며 “실은 훨씬 누나인데”라고 에피소드를 전한다. 전현무는 오나라가 자신을 무려 3년 동안 오빠라고 불렀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오나라는 “누가 봐도 오빠 아니냐”라며 반격을 가한다.
채정안은 친한 후배인 김지석에게 전립선에 좋은 약을 선물한 적이 있다며 거침없는 19금 입담을 펼쳐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채정안의 19금 멘트에 오나라는 “이거 방송에 나갈 수 있냐”며 고개를 들지 못하고, 김지석 또한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며 채정안을 만류한다.
전현무는 “방송 경력 22년 중 처음 들어보는 단어”라면서도, 채정안과 환상의 19금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그 가운데 전현무는 채정안에게 특별한 마술을 보여주겠다며 플러팅을 직접 시도해 미묘한 분위기를 만든다.
‘현무카세’는 오는 15일 오후 9시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초등학교 입학했다...등교 첫날 어땠나 봤더니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커피차 선물에 손하트로 화답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뇌섹남’ 김지석, 띠동갑 이주명과 첫 공개 열애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