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이주명 열애…띠동갑 배우 커플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석(42)과 배우 이주명(30)이 사랑에 빠진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김지석의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주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주명이 김지석과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면서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주명이 김지석의 소속사로 적을 옮기면서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김지석의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주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주명이 김지석과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면서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주명이 김지석의 소속사로 적을 옮기면서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됐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주명의 전속계약이 이날로 만료됐다고 전했으며 에일리언컴퍼니는 이주명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인정했다.
앞서 한경닷컴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띠동갑 나이 차이가 나지만 ‘연기’라는 공통 분모로 사이가 가까워졌다.
김지석은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배우가 되면서 ‘아가씨와 아줌마’ ‘추노’ ‘또 오해영’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 무렵’ ‘신병2’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모델 활동을 한 이주명은 영국 밴드 ‘PREP’의 ‘Who's Got You Singing Again’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국내 가수 양다일, 로꼬, 자이언티, 블락비 곡 뮤직비디오에 나왔다. 배우로서 본격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은 것은 2017년 웹드라마 ‘샤워하는 남자’이며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모래에도 꽃이핀다’ 영화 ‘파일럿’에 출연했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죄송하면 다냐, 맞고 시작할래”…25세 청년 죽음 내몬 직장상사
- 동물성 지방 나쁜 줄은 알았지만… 조기 사망률 16% 더 높여
-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 요청하더니…음식 다 먹고 쓰레기까지 보내[e글e글]
- 가벼운 술 한잔도 해롭다…“첫 한 방울부터 암 위험 높여”
- 태국서 40대 한국 남성 사망…“강물에 현금 뿌리고 노트북 던져”
- 브라질서 인기 폭발 오상욱 “한국인들 원래 이렇게 다 멋있어요”
- “신기록 12시간 남았는데” 11일간 무수면 호주 유튜버 결국…
- ‘이효리♥’ 이상순 “제주생활 힘들었다…서울 이사 후 다 누릴것”
- “삐약이 장하다”… 박명수·신유빈 ‘무도’ 이후 10년 만에 재회
- “개들이 너무 시끄러워”…농약 탄 음식 먹여 죽인 6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