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영대→이상이·한지현, 4色 캐릭터 포스터 (해 보기 싫어서)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2024. 8. 14. 15: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손해 보기 싫어서' 제작진은 14일 각양각색 매력을 발산하는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신민아는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 계산 전문' 손해영(0)으로 변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tvN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손해 보기 싫어서’ 제작진은 14일 각양각색 매력을 발산하는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신민아는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 계산 전문’ 손해영(0)으로 변신했다. 해영은 최애 간식 겨자맛 팡팡 젤리를 비롯한 여러 간식거리를 품에 안은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1+1 특별 기획상품을 사수한 그녀의 표정에서 손해 보지 않고, 이익을 챙겼다는 뿌듯함이 고스란히 느껴져 웃음을 안긴다.

사진|tvN
‘피해 주기 싫어서 ‘손’님과 결혼한 편의점 알바‘ 김지욱 역을 맡은 김영대의 변신도 눈길을 끈다. 젤리를 정리 중인 지욱은 진열대의 반대편에 있는 편의점 단골손님 해영을 의식하기 바쁘다. 진열대를 두고 마주 보고 있는 듯한 두 사람의 시선이 묘한 설렘을 자아내는 가운데, 그저 편의점 알바생과 단골손님의 관계였던 이들이 어째서 가짜 결혼식을 꾸미게 됐는지, 특별한 인연에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소설 같은 사랑을 믿지 않는 비혼주의 꿀비교육 CEO’ 복규현(이상이 분)은 자신만만한 눈빛을 장착, 특유의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드레스룸에서 정장을 고르던 그는 옷매무새를 다듬으며 무언가의 진지한 고민에 빠진 듯한 모습이다.

사진|tvN
‘사랑을 글로만 하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은 인기리에 연재 중인 ‘사장님의 식단표’ 웹소설 표지에 얼굴을 괴고는 생각에 잠긴다. 조심스럽게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그녀가 규현과 어떻게 얽히고설키게 될지 이목이 쏠린다. 또 이들의 포스터를 나란히 놓았을 때 서로의 시선이 맞는 것처럼 느껴져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제작진은 “일상 속 각 인물과 관련된 다양한 오브제, 계산기, 편의점, 꿀벌, 19금 표지판으로 캐릭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노랑, 빨강, 네이비, 보라 각양각색의 색깔을 비롯, 포스터에 담긴 다양한 요소로 인물들의 스토리를 함께 유추하면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본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tvN
‘손해 보기 싫어서’는 26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