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약품, 신약 ‘자큐보’ 출시 사전마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이 신약 '자큐보' 연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마케팅에 나섰다.
자큐보는 국산 37호 위식도역류질환 치료 신약이다.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의 새로운 해결책이 될 자큐보의 가치를 알리고, 실제 영업현장 상황을 고려한 전략과 아이디어가 공유됐다.
제일약품 관계자는 "자큐보 세일즈 전략 및 목표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임상을 통해 입증된 차별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옵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이 신약 ‘자큐보’ 연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마케팅에 나섰다. 자큐보는 국산 37호 위식도역류질환 치료 신약이다.
이 회사는 지난 12일, 13일 각각 서울과 대구에서 성석제 사장을 비롯한 국내 영업·마케팅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큐보 POA(Plan of Action)를 실시했다.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의 새로운 해결책이 될 자큐보의 가치를 알리고, 실제 영업현장 상황을 고려한 전략과 아이디어가 공유됐다.
POA는 제약·바이오 기업이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을 통해 제품 이해도와 현장 실행력을 높인다. 제품 주요 정보를 전달하는 행사다.
제일약품 관계자는 “자큐보 세일즈 전략 및 목표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임상을 통해 입증된 차별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옵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자큐보는 기존 소화성 궤양용제 시장에서 기존 프로톤펌프저해제(PPI)를 대체할 것으로 기대되는 차세대 P-CAB 계열 약물이다. 지난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품목허가 승인을 받았으며, 건강보험 급여 등재를 거쳐 연내 출시될 전망이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세코 쯔양 과거 몰랐다"던 카라큘라…구제역은 제보받자마자 내용 공유
- '순돌이' 이건주, 무속인 됐다...강남구 삼성동에 법당 준비 ‘예약 폭주’
- BTS 슈가, 또 거짓말? 술집→작업실→집 이동하다 ‘꽈당’
- 안세영이 비판한 배드민턴협회…‘김택규 협회장, 갑질·폭언’ 폭로 나왔다
- '인도네시아 버닝썬'에 승리 출연?…승리 "사실무근. 고소할 것"
- [영상]'쥬얼리' 출신 이지현, 근육질 몸매 자랑…"8.15마라톤 준비"
- ‘김경수 복권’ 소식에…정유라 “우리 엄마가 무슨 죽을 죄를 지었나” 울분
- 올림픽金 딴 아내 꼭 안아준 관중석男 놀라운 정체…파리 또 들썩인다
- 김지석, 13세 연하 이주명과 열애…"좋은 만남,지켜봐달라"
- 강남역에 11억 썼다?…김윤아 "남편은 페이닥터일 뿐. 관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