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영표, 이제는 말할 수 있다‥박지성 레전드 짤 비하인드[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이영표가 과거 토트넘 시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박지성과 만든 '레전드 짤'의 탄생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방송에 앞서 '"이제는 밝힐 수 있다" 이영표 레전드 짤 소신 발언'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해외 리그에서 레전드 사진을 많이 남기셨죠?"라는 MC 유세윤의 질문에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겸 축구 해설위원 이영표는 "전설적인 사진 한 장을 남겼죠"라며 박지성과 토트넘에서 펼친 승부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이영표가 과거 토트넘 시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박지성과 만든 ‘레전드 짤’의 탄생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8월 1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션, 이영표, 윤세아, 허경환이 출연하는 ‘런노운크루(런+언노운크루)’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이제는 밝힐 수 있다” 이영표 레전드 짤 소신 발언’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해외 리그에서 레전드 사진을 많이 남기셨죠?”라는 MC 유세윤의 질문에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겸 축구 해설위원 이영표는 “전설적인 사진 한 장을 남겼죠”라며 박지성과 토트넘에서 펼친 승부를 언급했다.
박지성과 대학 시절부터 국가대표까지 긴 시간을 함께했다는 이영표는 “지성이는 상대 팀인데도 적 같지 않은 게 있다. 얼굴 보면 패스하고 싶어지는 정도”라며 남다른 동료애를 언급해 공감을 자아냈다.
이어 토트넘 홈경기에서 상대 팀으로 만났던 박지성과 희비가 교차했던 승부가 공개됐다. 당시 박지성이 이영표가 잡은 공을 빼앗아서 어시스트를 해 골로 연결했고, 실제로 그날 토트넘이 맨유에 패배했던 것. 이후 박지성이 이영표에게 사과의 의미로 손을 내밀었고, 그 손을 몰래 잡는 이영표의 투 샷이 스포츠계 레전드 사진으로 남게됐다. 이영표는 값진 패배의 추억을 언급하며 “공을 잘 뺏겼다고 생각한다. 골을 안 뺏겼으면 저 사진은 없는 거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그는 레전드 짤에 담긴 또 하나의 대단한 이유가 있다며 한국 축구가 유럽에서 인정받지 못했던 시절을 언급했다. 이영표는 “아시아 선수가 유럽 선수와 실력이 비슷하면 아시아 선수에게 패스해 주지 않는다”라며 “유럽 리그에서 뛰려면 유럽 선수들보다 더 뛰어난 실력을 증명해야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56세 양준혁♥37세 박현선 임신 16주 “아들 낳아 야구 시키고 싶어” (동상이몽2)[어제TV]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안소희 극강의 슬랜더 레깅스핏, 식단 보니 마를 수밖에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