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천재교육, 기출로 '여름방학 갓생 챌린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여름방학동안 2학기 중간고사를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갓생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조희석 천재교육 IT 부문장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활용해 다가오는 2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려는 중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마련했다"며 "방학 기간에도 공부에 열중하며 '갓생'을 사는 모든 학생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여름방학동안 2학기 중간고사를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갓생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기출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기출로 어플 내 '여름방학 갓생 챌린지' 배너를 클릭해 예습이 필요한 과목을 선택한다. 이후 과목 예습 챌린지를 완료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과목에 상관없이 챌린지를 시작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아이스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한 과목 이상 예습 챌린지를 완료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와 에어팟(2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챌린지는 수학·과학·사회 과목으로 챌린지 과목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조희석 천재교육 IT 부문장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활용해 다가오는 2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려는 중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마련했다”며 “방학 기간에도 공부에 열중하며 '갓생'을 사는 모든 학생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테크 데이터센터 '코리아 패싱' 시작됐다
- 김형석 임명 논란에 쪼개진 광복절… 박찬대 “역사 왜곡 대통령은 자격 없어”
-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합병, 16일 결론”
- 우크라, 러 본토 공격 일주일만…접경지 벨로고드 “비상사태 선포”
- 상반기 나라살림 적자 103조원…6월 기준 역대 두 번째
- 방통위 김태규 직무대행 “공영방송 이사 선임 관련 회의 공개 불가”
-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마이크로 OLED 시너지 창출 중…사업화 낙관”
- 한명진 SK스퀘어 대표 선임…“반도체 투자회사로 밸류업”
- 尹, 독립유공자 후손 오찬 “합당한 예우 받게 최선”
- 오리온, 상반기 매출 1조4677억원…“사상 최대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