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김병철과의 '썸'? 얘기 나올 때마다 멀어져" 폭소 ('완벽한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병철과 윤세아가 '스카이캐슬' 이후 5년 만에 부부 호흡을 맞춘다.
특히 이번 '완벽한 가족'에서는 배우 윤세아와 김병철이 '스카이캐슬' 이후 두번째로 부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김병철과 윤세아가 '스카이캐슬' 이후 5년 만에 부부 호흡을 맞춘다.
1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는 KBS2 '완벽한 가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병철, 윤세아, 박주현, 최예빈, 이시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일본의 거장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의 첫 한국 연출작인 ‘완벽한 가족’은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가족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복잡한 관계에 얽힌 박경호(김영대 분), 최선희(박주현 분), 이수연(최예빈 분), 지현우(이시우 분)는 아슬아슬한 관계의 외줄타기를 하면서 극의 흐름을 쥐락펴락하게 된다.
특히 이번 '완벽한 가족'에서는 배우 윤세아와 김병철이 '스카이캐슬' 이후 두번째로 부부 호흡을 맞추게 됐다. 5년 만에 윤세아와 만난 "'스카이캐슬' 이후 시간이 흐른 만큼 윤세아의 연기와 매력이 좀 더 깊어졌다는 인상을 받았다. 그거를 가능할 수 있도록 노력을 많이 하시더라.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윤세아는 김병철과 호흡에 대해 "항상 배움의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 '스카이캐슬'에서는 (김병철 캐릭터와) 서로 굉장히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였다. 그런데 이번에는 김병철 배우와 함께 있는 모습이 많아졌다. 저에게는 참 괜찮은 작품이었다. 꼭 붙어있는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과거 '스카이캐슬' 당시 남다른 '썸' 기류로 화제를 모았던 윤세아와 김병철. 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김병철은 "(윤세아는) 여전히 현장에서 함께할 때 든든하다. 의지가 되는 연기자다. 워낙 밝으셔서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시간이 흘렀고, 경험이 쌓이면서 연기에 묻어난다고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세아는 "너무 작품이 좋았고 합이 좋았다"라며 "오빠가 양반이고 젊잖으시다. 그래서 제가 더 예의를 갖추게 된다. 이런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멀어질까봐 걱정이 된다. 조심스럽다"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김병철은 "드라마를 보고 그런 모습을 기대하실 수도 있을 거 같다. 이번 작품의 경우 금슬이 좋은 부부다. 그걸 보면서 마음에 드실 수도 있다. 현실화 되길 원하는 분들이 게실 수도 있다. 하지만 그건 극적의 상황이다. 시청자들이 어떻게 즐기시든 그건 그분들의 몫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윤세아는 "여운이 남을 수도 있지 않냐"라며 '직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14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방영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오민아 기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이비복스 "안티들이 차량 포위하고 와이퍼 꺾어.. 팬사인회도 취소"('돌싱포맨')[종합]
- 민희진, 침묵 깼다.. "성희롱 의혹 간부와 오래 안 사이 아냐, 편향되게 지지할 이유 없어"[종합]
- 멜로망스 김민석 "동생 김우석, 진짜 잘생겼다…형제인 게 축복" (채배불) [종합]
- "회사 지각하면 징역 1년" 소련식 마구잡이 처벌에 패널들 '경악' ('벌거벗은 세계사')
- 한혜진 "비키니 입으려 브라질리언 왁싱"…이시언 "박나래 온다" 경계
- 한선화 "시크릿 시절 어떻게 버텼나 싶어, 연예인 그만둬야 하나 고민도"('미술관')[종합]
- 안선영 "지인에 전 재산 사기당해…PD도 속고 뉴스에도 보도" (탐비) [종합]
- 서정희 "故 서세원 첫사랑이라 믿고 살아, 타인과 눈맞춤+악수만 해도 혼나"[종합]
- 박규리, 손흥민과 같은 부위 다쳐...'마스크' 쓰고 죽 먹방
- 쏘영 "남편 9억 빚, 다 갚아줬다…내 말투 탓 남편 원형탈모" (동치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