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박세완,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시상자 나선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4. 8. 14. 14: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율, 진세연, 김혜준, 박세완 등이 케이팝 방한 관광객 1000만 명 유치를 기원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시상자로 나선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14일 권율, 진세연, 김혜준, 박세완 등으로 구성된 시상자 라인업을 발표했다.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해 8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 시상식은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K팝 페스티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각 소속사
배우 권율, 진세연, 김혜준, 박세완 등이 케이팝 방한 관광객 1000만 명 유치를 기원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시상자로 나선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14일 권율, 진세연, 김혜준, 박세완 등으로 구성된 시상자 라인업을 발표했다.

최근 SBS 드라마 ‘커넥션’과 JTBC ‘놀아주는 여자’로 극과 극 캐릭터 연기로 호평을 받은 권율은 시상자로 나서 축제의 열기를 함께한다. 올해 초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혜준도 시상자로 나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방송 중인 MBN ‘나쁜 기억 지우개’로 설렘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진세연도 시상자로 낙점됐다. 영화 ‘빅토리’에 이어 오는 9월 공개되는 디즈니 + ‘강매강’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세완도 시상자로 나서 축제의 볼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코미디언 이경규와 어헤드코리아 임찬 대표, 헬로라이브 장지혜 이사, 샤이니 브랜드 그룹 아론 양 대표 등이 시상자로 함께한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해 8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 시상식은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K팝 페스티벌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케이팝을 빛내고 있는 주역들과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이 MC를 맡고, 코미디언 김민기와 모델 겸 배우 황인혜가 블루카펫 MC 발탁됐다.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NCT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큐더블유이알,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이 출연한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이채연이 합류했다.

당일 현장에서 직접 공연을 볼 수 없는 K팝 팬들을 위해 헬로라이브 등을 통해 전 세계 198개국에 생중계된다. 일본에서는 영상 서비스 플랫폼 레미노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