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살롱드립2’ 뜬다…♥김우빈도 반할 ‘개그 욕심’

서형우 기자 2024. 8. 14.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민아.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신민아가 ‘살롱드립 2’에 출연한다.

지난 13일 방송된 TEO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 2’에 ‘EP53.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 영상 말미에는 다음 주 게스트 신민아의 예고가 공개됐다.

예고편 속 신민아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것도 잠시 “저도 되게 웃기고 싶은데”라며 개그 욕심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유행이나 트렌드에 민감하냐는 장도연의 질문에 “그래도 꽤 아는 것 같다”며 답한 신민아는 “배꼽티 입었네? 라고 했는데 요즘은 크롭이라더라”라고 털어놓는가 하면, 오늘 멋 좀 부리고 왔다는 신민아에게 MZ 포즈를 요청하자 해맑게 웃으며 2년 전 유행했던 갸루 피스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신민아는 다양한 반전 취미를 공개했다. 그간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았다며 발레, 보컬, 극장용 댄스를 배웠었다고 답했고, 극장용 댄스가 뭐냐는 질문에 신민아는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뽐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한편 신민아는 오는 26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 계산 전문 ‘손해영’ 역을 맡아 거침없는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신민아가 출연하는 ‘살롱드립 2’는 오는 20일(화) 오후 6시 공개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