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글로벌사이버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사이버대가 19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상담심리학과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사회복지학부 △AI드론학부 등 총 14개 학부(과)이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가 19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상담심리학과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사회복지학부 △AI드론학부 등 총 14개 학부(과)이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학 졸업 또는 동등 학력 이상일 경우 편입학도 가능하다.
일반전형 외 정원 외 특별전형으로 △산업체위탁전형 △군위탁전형 △특수교육대상자전형 △기초생활수급자전형 등이 마련돼 있어 지원자들은 자신에게 유리한 전형을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학업계획서(70%)와 학업적성평가(30%)로 이뤄진다. 학업계획서는 자기소개, 지원동기, 학업계획 3개 문항으로 나뉘어 있으며 모집 마감일까지 수정이 가능하다.
손애경 입학처장은 “글로벌사이버대는 학위 취득뿐만 아니라 자격증, 실무 역량 등 자기 계발 지원과 학비 부담을 덜기 위한 장학 제도도 다양하게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제2의 미래 설계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테크 데이터센터 '코리아 패싱' 시작됐다
-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합병, 16일 결론”
- 계속되는 무더위에 전력 총수요 `102.327GW` 사상 최대치
- 방통위 김태규 직무대행 “공영방송 이사 선임 관련 회의 공개 불가”
-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마이크로 OLED 시너지 창출 중…사업화 낙관”
- 김형석 임명 논란에 쪼개진 광복절… 박찬대 “역사 왜곡 대통령은 자격 없어”
- 한명진 SK스퀘어 대표 선임…“반도체 투자회사로 밸류업”
- 오리온, 상반기 매출 1조4677억원…“사상 최대 실적”
- “화웨이, 엔비디아 필적할 AI 칩 만들었다…이르면 10월 출하”
- 이지케어텍, 1분기 영업익 6억원…흑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