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이주명, 열애 인정…띠동갑 커플 탄생(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띠동갑 커플이 탄생했다.
오늘(14일) 배우 김지석, 이주명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김지석은 1981년생으로 올해 43세다.
이주명은 1993년 12월생으로 올해 31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띠동갑 커플이 탄생했다.
오늘(14일) 배우 김지석, 이주명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김지석은 1981년생으로 올해 43세다. 이주명은 1993년 12월생으로 올해 31세다. 이들은 띠동갑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지석은 지난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로 데뷔했다. 배우 전향 후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추노',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또 오해영', '동백꽃 필 무렵', '월간 집', '신병 시즌2' 등에 출연했다. 현재 ENA '현무카세' 등에 출연 중이다.
이주명은 2016년 영국 밴드 PREP(프렙)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카이로스', '스물다섯 스물하나', '모래에도 꽃이 핀다'에 출연했다. 최근 개봉한 영화 '파일럿'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터뷰] 조정석 "제 '행복의 나라'는 가족…아빠 되니 더 용기 생겨요"
- "아들만 다섯"…'임신' 정주리, 막내 성별 공개
- [Y현장] '정글밥', 이승윤 생선 대가리 카레 잊게 한 류수영 오지 레시피(종합)
- [Y이슈] 각자 새출발 알린 前·現 피프티 피프티, 올 하반기 맞붙는다
- "BTS 탈퇴해" vs. "타 팬덤 음해" ARMY 내분으로 번진 슈가 음주 사태
- 이재명, 선고 다음 날 정권 규탄집회...한동훈 "최악의 양형 가중 사유"
- 여자 화장실 몰래 촬영하던 20대 남성 덜미...피해자가 현장서 붙잡아
- 173cm에 75kg도 비만..."BMI 비만 기준 높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