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학창시절 래퍼 행주와 복도 비보잉” 드럼 피아노 실력 자랑까지(정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요한이 남다른 학창시절과 취미생활을 전했다.
8월 1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정용화가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의 주역 변요한, 고보결, 고준, 김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변요한이 남다른 학창시절과 취미생활을 전했다.
8월 1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정용화가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의 주역 변요한, 고보결, 고준, 김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씨엔블루에 대한 팬심을 고백한 변요한은 밴드를 "너무 사랑한다"며 "잘하지 못하지만 음악과 밀접하게 성장해서 모든 사람이 연주하는 게 좋고 노래하는 게 좋다.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조금씩 배운 것들을 연주한다"고 밝혔다.
변요한은 다를 줄 아는 악기를 묻자 "드럼, 피아노도 조금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사복도 웨스턴 스타일 좋아하시지 않냐. 눈팅 많이 했다'는 정용화에 "말만 탈 수 있게 되면 좋을 텐데 주차가 안 돼서"라고 너스레 떨었다.
고보결도 취미 부자였다. 고보결은 "스쿠버 다이빙을 엄청 좋아하고 서핑은 관심이 많다. 바다를 너무 좋아하는데 서핑 강습만 5, 6번만 받았다. 제가 파도를 잘 못 잡아서 패들링이 미숙한 관계로 스쿠버 다이빙을 했는데 너무 재밌더라. 최근 태국에서 보드에서 자고 스쿠버 다이빙만 하는 게 있다. 너무 스쿠버 다이빙만 하는 건데 새벽 다이빙을 강추한다"고 밝힌 데 이어, 커피에도 관심이 많아 바리스타, 로스팅 자격증을 보유 중임을 자랑했다.
김보라는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는 것과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 등 탐사 보도 프로그램 보는 걸 좋아했다. 이때 변요한은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과도 연관있다. '그알'에도 누명 쓴 사람 특집이 나왔잖나.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참여하는 데 힘이 됐다. 그분들 마음을 다 이해할 수 없지만 조금은 (이해하게 되더라)"고 깨알 드라마 홍보를 덧붙였다.
고준은 칸에 3번이나 다녀온 이력을 자랑했다. "독립 단편 영화를 연출, 제작할 기회가 있어서 다 했는데 운이 좋아 3번 다녀왔다"고. 그는 정용화가 밸런스 게임으로 같은 날 칸 영화제와 MBC 시상식이 있다면 어디에 갈 거냐고 묻자 "이건 숨도 안 쉬고 MBC"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고준은 "MBC에 처음 와봐서"라고 해맑게 이유를 덧붙였다.
한 청취자는 변요한에게 드라마에 모범생으로 나오는데 실제 학창생활을 물었다. 이에 "저는 음악 좋아하고 친구들과 관계가 좋았고 성적은 제가 원하는 대로, 공부하고 싶으면 성적 잘 나오고 하기 싫으면 안 나오고 딱 그정도였다"고 답한 변요한은 래퍼 행주와 중학교 동창이라며 "둘이서 비보잉을 했었다. 복도에서 계속 돌았다. 헤드스핀하고. 그 친구는 래퍼로 잘 성장했고, 저는 배우로 (오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고준은 본인의 학창시절에 대해 "참고로 저는 국민학교 세대다. 교련복도 입었다. 문화가 너무 다르다. '정희' 분위기를 망치고 싶지 않다. 학교에서 말썽꾸러기였고 그림 그리고 춤추고 공부 빼고 다 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후 변요한은 "올림픽도 끝났고 그대로 채널 고정해달라. 더운 여름 선선한 작품이 될 것 같다. 작품 보시며 위로받고 힘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고준은 "영화같은 드라마가 나왔다. 극장 안 가셔도 될 것 같다"고 드라마를 향한 많은 사랑과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8월 16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 된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56세 양준혁♥37세 박현선 임신 16주 “아들 낳아 야구 시키고 싶어” (동상이몽2)[어제TV]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안소희 극강의 슬랜더 레깅스핏, 식단 보니 마를 수밖에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