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남친’ 황윤성, 新 비주얼 강자
가수 황윤성이 눈여겨봐야 할 ‘트롯 아이돌’로 꼽히고 있다.
황윤성이 최근 발매한 신곡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트롯계 새로운 비주얼 강자로 떠오르는 중이다. 팬들을 생각하며 불렀다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무대가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하면서, ‘트롯 남친’ 황윤성의 매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황윤성은 SBS M, SBS FiL ‘더트롯쇼’를 비롯해 SBS ‘인기가요’ 등에서 보기만 해도 설레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무대를 선보여왔다. 군백기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바치는 세레나데인 만큼, 황윤성은 무대마다 슈트 스타일링은 물론, 장미꽃과 같은 무대 연출로 로맨틱한 감성을 더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무대뿐 아니라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친근하면서도 설레는 황윤성의 모습이 주목받았다. 유튜브 채널 ‘THE 트롯 보라고’의 ‘퇴근하SHOW’에서는 ‘더트롯쇼’ 무대 후 퇴근하는 황윤성의 모습이 담겼다. 황윤성은 팬들이 궁금해할 법한 질문에 답하는가 하면, 팬들에게 웃으며 인사하는 등 다정한 ‘트롯 남친’으로 입덕을 부르고 있다.
‘트롯 남친’으로 떠오른 황윤성은 올해 전역 후 K-STAR, LG헬로비전 ‘제철 요리해 주는 옆집 누나 시즌3’과 KBS2 ‘하이엔드 소금쟁이’ 등에 출연하며 예능캐로도 얼굴도장을 찍은 바 있다. 본업과 예능 모두 잘하는 황윤성의 다음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황윤성은 방송과 행사 등을 종횡무진하며 하반기 열일을 이어간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