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매일 봐도 새로운 미모…이래서 화보 장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보 장인' 송혜교가 한층 슬림해진 몸매를 과시했다.
엘르 코리아는 14일 배우 송혜교를 커버로 내세운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하나로 땋아 내린 머리와 두꺼운 앞머리의 단발로 스타일링한 송혜교는 청순하고 발랄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화보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송혜교는 차기작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 더 잘할 수 있겠다는 믿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는 마음, 그리고 해보지 않던 것에 도전하고 싶은 용기가 생겨났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화보 장인’ 송혜교가 한층 슬림해진 몸매를 과시했다.
엘르 코리아는 14일 배우 송혜교를 커버로 내세운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하나로 땋아 내린 머리와 두꺼운 앞머리의 단발로 스타일링한 송혜교는 청순하고 발랄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화보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송혜교는 차기작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 더 잘할 수 있겠다는 믿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는 마음, 그리고 해보지 않던 것에 도전하고 싶은 용기가 생겨났다”라고 고백했다.
지난해 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연기상과 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안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배우 인생 2막을 힘차게 열어젖힌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개봉도 앞두고 있다.
누적관객수 544만명을 동원한 오컬트 영화 ‘검은 사제들’(2015·장재현 감독)의 후속격인 작품으로 송혜교를 비롯해 전여빈, 이진욱, 허준호, 문우진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초등학교 입학했다...등교 첫날 어땠나 봤더니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커피차 선물에 손하트로 화답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
- ‘코리아 오픈’에 안세영 없다, 국제대회 ‘불참’ 결정…폭풍 전의 ‘고요’인가 [SS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