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박보검·임시완이랑 같이" 사심 고백... 러닝크루 멤버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세아가 '러닝크루'에서의 원동력에 대해 공개했다.
1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션, 이영표, 윤세아, 허경환이 출연한다.
윤세아는 달릴 때마다 션이 과하게 집중해 고충이 많았던 러닝 초보자 시절을 밝혔다.
션은 윤세아에 대해 "한강에서 제일 보기 쉬운 연예인이 션하고 윤세아다"라며 "윤세아는 매일 한강을 뛴다 매일 훈련지를 보내면 그걸 다 소화한다"라고 윤세아의 성실함을 칭찬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배우 윤세아가 ‘러닝크루’에서의 원동력에 대해 공개했다.
1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션, 이영표, 윤세아, 허경환이 출연한다.
이들은 모두 ‘우리는 선한 마음으로 건강한 삶을 위해 런한다’를 목표로 션이 만든 ‘언노운 크루’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이날 윤세아는 ‘언노운 크루’로서 활동한 일화들을 공개했다. 윤세아는 달릴 때마다 션이 과하게 집중해 고충이 많았던 러닝 초보자 시절을 밝혔다. 이어 “보검 씨, 시완 씨와 뛸 때는 1km라도 같이 뛰고 싶어서 항상 최고 기록을 찍는다”라며 “너무 자연스럽게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하게 뛸 수 있다 날 뛰게 만드는 힘이 있다”라고 ‘러닝 원동력’에 대해 공개했다.
션은 윤세아에 대해 “한강에서 제일 보기 쉬운 연예인이 션하고 윤세아다”라며 “윤세아는 매일 한강을 뛴다 매일 훈련지를 보내면 그걸 다 소화한다”라고 윤세아의 성실함을 칭찬하기도 했다.
션의 언노운 크루에는 배우 임시완, 박보검, 조원희, 이영표, 최시원, 진태현, 김지섭 등의 멤버로 현재 총 13명의 멤버가 활동하고 있다. 션은 과거 한 방송에서 “들어오면 혜택이 엄청나다”라며 러닝 관련 장비를 모두 제공한다는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한편, 윤세아는 KBS 2TV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 전 작품인 ‘스카이캐슬’에 이어 다시 김병철과 부부로 재회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일본의 유명 감독 유키사다 이사오의 첫 한국 연출작으로 알려져있다. '완벽한 가족'은 8월 1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
- "회사 지각 20분 하면 징역 1년"...비인간적인 나라가 있었다 '경악'
- "브라질리언 왁싱"...비키니 입을 준비 마친 한혜진
- '시크릿 불화설' 사실인가...한선화, 눈물 나는 이야기 꺼냈다
- 안선영, 전재산 사기 당했다...뉴스까지 나와 '충격'
- "민소매 입으면 3일 감금"...남편에 폭행 당한 女배우, 학대 고백했다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