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동화책 찢고 나온 비주얼"...컴백 앞두고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리센느(RESCENE)가 컴백에 앞서 역대급 요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리센느(원이·리브·미나미·메이·제나)는 14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SCENEDROME'(씬드롬)의 첫 번째 개인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신비로운 여름을 시각화한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되면서 컴백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유림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컴백에 앞서 역대급 요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리센느(원이·리브·미나미·메이·제나)는 14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SCENEDROME’(씬드롬)의 첫 번째 개인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는 리브, 미나미, 메이로, 세 사람은 포토제닉한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동화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둔 듯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 몽환적인 색감과 함께 판타지 감성을 자아냈다.
특히 세 멤버는 비눗방울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초한 매력을 발산,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난 콘셉트 포토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화이트와 핑크 톤의 의상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액세서리 포인트로 다채로움 역시 배가시켰다.
앞서 리센느는 앨범 트레일러, 타이틀 스포일러, 트랙리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 곳곳에 신보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남기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런 가운데, 신비로운 여름을 시각화한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되면서 컴백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올여름 가요계에 ‘신드롬’을 일으킬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SCENEDROME’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남유림 기자 nyr@tvreport.co.kr / 사진 = 더뮤즈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아이돌 열애설 터지자...팬들, 걸그룹 멤버 공격 '충격'
- 민희진, 방시혁 아닌 '어도어 전 직원'과도 공개 싸움...충격입니다
- “둘이 형제였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연예인 가족
- "회사 지각 20분 하면 징역 1년"...비인간적인 나라가 있었다 '경악'
- "브라질리언 왁싱"...비키니 입을 준비 마친 한혜진
- '시크릿 불화설' 사실인가...한선화, 눈물 나는 이야기 꺼냈다
- 안선영, 전재산 사기 당했다...뉴스까지 나와 '충격'
- "민소매 입으면 3일 감금"...남편에 폭행 당한 女배우, 학대 고백했다
- 손흥민과 커플템...카라 규리, 역대급 근황
- 남친 '9억' 빚 다 갚아주고 결혼한 女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