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축산농협, 제주 선수단의 체력 보충 위해 흑한우 식사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귀포시축산농협이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 선수단에게 체력 보충과 원기 회복에 좋은 흑한우를 대접했다.
서귀포시축산농협(조합장 김용관)이 8월 13일(화) 제주의 체력 보충과 제주 흑한우 홍보를 위해 선수 및 코칭/지원 스태프 전원 60여명을 흑한우 명품관으로 초청해 흑한우를 대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윤서 기자= 서귀포시축산농협이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 선수단에게 체력 보충과 원기 회복에 좋은 흑한우를 대접했다.
서귀포시축산농협(조합장 김용관)이 8월 13일(화) 제주의 체력 보충과 제주 흑한우 홍보를 위해 선수 및 코칭/지원 스태프 전원 60여명을 흑한우 명품관으로 초청해 흑한우를 대접했다.
이날 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선수단의 체력을 보충하고, 우리땅에서 생산되기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맛있는 대한민국 1% 보들결 제주한우의 우수성 홍보 및 소비촉진을 위해 양사가 더욱 협력하는 차원에서 준비됐다.
특히 오는 8월 29일(목)부터 9월 1일(일)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제주 흑한우 축산물 박람회’를 제주 홈 경기와 구단 플랫폼(행사 주관, 홍보 등)을 활용해 연계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흑한우 시식으로 체력을 보충한 선수단은 성적으로 보답해 보들결 제주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로 했다.
이에 서귀포시축산농협은 제주의 12번째 선수로 계속 최선을 다해 뛰기로 했다. 지난해 제주 선수단 초청 보들결 제주한우 시식행사와 흑한우 축제에 팬을 위한 한우 세트와 육포 2,000개를 제공했으며, 올해도 제주 팬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학범 감독은 "무더위와 타이트한 일정에 지친 선수들이 원기 회복을 제대로 했다. 성적으로 보답해 보들결 제주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김용관 조합장은 "경기장을 찾는 도민과 팬들에게 보들결 제주한우를 알리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제공, 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은범은 복귀했는데...'최강야구' 신재영 ''프로에서 제의 온다면 못 갈 것 같아'' 이유는?
- 평균 관중 1위 LG-증가율 1위 KIA...무더위도 못막는 '흥행가도' KBO리그, 800만 관중 달성 눈앞
- '박지성 절친' 에브라의 소신 발언... ''메시가 호날두 같은 워크에식 있었으면 발롱도르 15개 받
- 'MLB 첫 3-0 카운트 홈런' 1번 오타니 ''오면 친다고 생각...베츠가 2번이면 상대는 신경 쓸 게 많아''
- '이걸 거절할 수 있다고?' 레알 마드리드 에이스, 사우디 1조 4970억 '역대급 제안' 고사...레알에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